꼬탄 작은 해변마을의 여행

꼬탄

꼬탄
지도 제작자의 비밀 도피 장소.
꼬탄(코탄이라고도 함)에 가본 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항상 그들이 갔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관광 명소가 영구적인 주목을 받는 것처럼 보일 때 이 작은 섬이 너무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 어리둥절하기도 합니다.
마케팅 미스터리가 있다면 이것은 확실히 그 중 하나입니다.
7.5제곱킬로미터의 섬은 이름 모를 만큼 아름답습니다.

개발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 같습니다. 사무이를 반복적으로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도 코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으며
사무이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이상하게도 사무이의 많은 지도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지도 제작 기억상실증의 희생자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섬의 남쪽을 운전하면 Thong Krut 마을 앞바다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실물만큼 큰 이 섬은 사무이 해안과 매우 가깝습니다.
해변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섬 자체뿐이며, 숲이 우거진 언덕과 짙은 녹색이 매력적으로 가까이 있어 적절하게 신비로워 보입니다.
다른 것은 많이 볼 수 없습니다.

파워볼 최상위 api

작은 해변 마을인 Thong Krut에 도착하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섬으로 가는 투어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투어는 하루 또는 반나절 여행을 운영하지만 가장 저렴한 방법은 통 끄룻(Thong Krut)의 작은 부두에서 택시를 타는 것입니다.

섬 자체에서 방을 예약할 수 있는 샬레와 식사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버려진 집과 섬이 오늘날보다 훨씬 번성했다는 징후도 볼 수 있습니다. 얼마 전인 1960년대에는 약 500명의 사람들이 살던 곳이었고 자체 학교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그 숫자는 30보다 적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주민들은 코사무이와 계속 성장하는 관광 산업으로 떠났습니다. 그것은 Koh Taen을 진정한 은신처로 만들었습니다.

군중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이곳이 바로 꼬탄 입니다.

착륙 지점에서 해안을 따라 양방향으로 길이 구불구불합니다. 남쪽으로 가면 섬의 주요 명소인 울창한 맹그로브 숲이 나옵니다. 섬 주민들은 바다에서 직접 자라는 나무 사이로 안내하는 일종의 산책로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분위기 있습니다. 그늘진 나무는 그들만의 작은 세계입니다.

북쪽으로 같은 길을 가면 곧 섬의 유명한 박쥐 동굴에 도착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박쥐가 거꾸로 뒤집혀 완전히 조용하게 잠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 모든 것이 바뀌고 박쥐가 동굴에서 나와 먹이를 찾으러 코사무이로 향합니다. 조금 소름 끼치더라도 볼 가치가 있습니다. 개에게는 견딜 수 없다고 합니다. 꼬탄 박쥐 소리가 그들을 미치게 하기 때문에 ‘개 없는 섬’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가끔 그곳에서 길 잃은 개를 볼 수 있습니다.

야구소식

꼬따엔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섬에는 백사장이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황량합니다.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길과 트랙이 섬을 가로지르지만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열은 많은 사람들을 착륙 지점에 가깝게 유지하는 요인입니다. 어떤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자외선 차단제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리고 태양으로부터 쉴 수 있는 편의 시설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상황이 바뀔 수는 있지만 곧 있을 것 같지는 않으며 Koh Taen에는 대부분의 Samui에 있는 시설이 없습니다. 그러나 음식과 음료에 관해서는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섬에는 세계 각국의 레스토랑인 Au Bout du Monde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