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사진으로

남편의 사진으로 ‘위반’을 느낀 여성

남편의 사진으로

토토사이트 Mumsnet의 Asituation은 한 여성이 남편이 “비밀” 사진을 찍은 후 “우리 집에서 폭력을 당했다”, “분노하고

너무 화가 났다”고 말한 후 인터넷을 분열시켰습니다.

이 여성은 월요일 인기 토론 사이트에 올린 글에서 “말다툼 중” 남편이 “몇 주 전에 사용했던 더러운 접시,

내가 가지고 있던 나이프와 포크, 더러운 속옷을 찍은 비밀 사진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침실에 놔두고 ‘나에 대한 증거’로 삼았다고 한다.

너무 속상하고 너무 속상했다. 사생활 침해다. 집에서 침해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집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지에 대해 어떻게 말다툼을 하고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DH [친애하는 남편]은 그가 모든 것을 한다고 말하지만, 내가 매일 하는 모든 집안일을 편리하게 잊어버립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지저분한 결혼
이 상황이 답답할 정도로 익숙하지만 “증거”를 수집하는 것이 앞으로 나아갈 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웨딩 플래너

웹사이트인 웨딩 와이어는 파트너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도록 제안합니다.

남편의 사진으로

웹사이트에서는 “어수선한 배우자가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이유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하기가 너무 쉽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늦게까지 일해야 하고, 기분이 나쁠 수도 있고, 아니면 어린 시절 습관일 수도 있는 직업에는 파트너가 지저분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의도적으로 당신을 화나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

분명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하는 지저분한 사진을 찍는 대신, 웨딩 와이어는 당신을 정말로 괴롭히는 것들의 목록을 작성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이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과 함께 살거나 도움을 구할 수 있는 특정 일(예: 세탁 서비스 이용)의 관점에서 생각하십시오.”

“소년”
사용자들은 아내가 남편의 행동에 과민반응을 했는지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 불만을 품은 한 사용자는 “더러운 속옷을 세탁 바구니에 넣으면 기분이 상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불만을 표시한 반면, 다른 사용자는 침해를 당한다는 생각이 우스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YABVU [당신은 매우 비합리적입니다]. 당신은 어기지 않았으니 바보같이 굴지 마. 그게 싫으면 알아서 치워.”

이후 업데이트에서 원본 포스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손 들어. 더러운 속옷을 침실에 두는 것이 실수였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냥 나에게 그것을 언급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등 뒤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손이 많이 갑니다.

그리고 그것을 넣으려면 문맥상, 그는 전에 나에 대한 ‘증거 수집’에 대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그를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남편의 이상한 행동이라고 믿었습니다. 한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 매우 이상한 행동입니다.

증거는 특히 경보 벨이 울리고 있습니다. 남편이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가져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는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MNetters는 당신이 누군가와 살 때 경계를 믿지 않습니다.”

한 사용자는 원래 사용자의 느낌을 정당화하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가 당신의 속옷 사진을 찍는 것이 이상했습니다.

다른 사진을 더한 것입니다. 당신이 기분이 상하면 당신도 그렇게 느낍니다. 아무도 당신이 그렇게 느끼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무엇을 위한 ‘증거’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