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스가 음모론자들과 무정부주의자들의

다보스가 음모론자들과 무정부주의자들의 표적이 된 방법

세계경제포럼은 이미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보스가

후방주의 이번 주에는 거의 2,500명의 비즈니스, 정치 및 시민 사회의 글로벌 리더들이 희귀한 봄 시즌 버전의 다보스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례 회의에서는 코비드-19,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및 기후 위기를 포함한 문제에 대해 5일간의 대화를

위해 스위스의 고급 알파인 스키 리조트인 다보스에서 개최됩니다.

행사 주최측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안전 문제로 기존의 1월 회의에서 회의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지역 주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포럼의 첫 번째 대면 행사가 2년 만에 재개되었습니다.

다보스가

올해 행사의 주제는 “전환점의 역사: 정부 정책 및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 관광청 대변인 사무엘 로제나스트(Samuel Rosenast)는

CNBC의 톰 치티(Tom Chitty)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Rosenast는 이 행사가 유럽에서 가장 높은 마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고 말했으며, 이번 주에만 리조트에서 약 7천만 스위스 프랑(7천 2백만 달러)의 횡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합니다.

“모든 기업은 세계경제포럼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Rosenast가 말했습니다. “여기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경제포럼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이곳에서 개최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실패한 시대의 상징’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세계의 비즈니스 및 정치 엘리트가 스위스 알프스로 돌아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행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연락이 닿지 않고 비효율적이며 관련성이 없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3년 전 네덜란드 역사가 루트거 브레그만(Rutger Bregman)은 다보스 패널에서 조세 회피를 위해 억만장자를 불러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 거의 1,100만 번 조회된 클립에서 Bregman은 조세 회피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전 세계적인 실패가 불평등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Bregman은 당시 “소방관 회의에 참석한 것 같으며 아무도 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우리는 세금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그게 다야 세금, 세금, 세금.”

세계경제포럼은 근거 없는 음모론의 주제이기도 하여 정면으로 다루려고 합니다. more news

WEF의 이전 주제인 “Great Reset”을 참조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에 수십만 개의 게시물이 돌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글로벌 엘리트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사용하여 완전한 경제 붕괴를 가져올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많은 조직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잘못된 정보 캠페인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사디아 자히디(Saadia Zahidi) 상무이사는 “그것은 우리가 전투를 위해 매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사실을 믿고, 과학을 믿으며, 증거를 믿으며, 전문 지식을 믿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이 회의에 재계 지도자, 정치 지도자들과 함께 100여 명의 전문가들이 모인 것입니다. 그것이 그들이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