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고급 부동산

두바이

두바이 고급 부동산 시장은 세계 부자들이 대유행을 피하고 새 주택을 찾으면서 전례 없는 판매 급증을 보고 있습니다.

런던에서 거의 30년을 보낸 Christophe Reech는 도시의 전염병 봉쇄에 지쳤습니다.
올 봄, 그는 호화로운 타운하우스를 팔고 가족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두바이 사막 셰이크로 떠났다.

그는 되돌릴 수 없었다고 말했다. 프랑스 재벌의 부유한 외국인 친구들도 같은 일을 하여
두바이에서 가장 독점적인 부동산 판매가 전례 없이 급증했습니다.

파워볼 베픽

부동산 및 금융 기술 회사를 소유한 동명의 그룹 회장인 Reech는
“여기 두바이에는 전략이 하나뿐입니다. 철학은 간단합니다. “모든 사람이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모든 것을 열어 두자.”

“물론 그것은 나 같은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가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이 고르지 않게 출시되고 감염의 물결이 국가로 하여금 제한을 연장하게 됨에 따라
현금이 넘쳐나는 외국인 구매자들이 직접 식사, 쇼핑,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인 두바이 고급 부동산 시장을 범람시켰습니다.
그들은 기록적인 수의 고급 빌라와 펜트하우스를 인수하여 이 호황과 불황의 시장에서 가격을 치솟고 있습니다.

한때 저조했던 두바이 고급 부동산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21년 1분기에 230% 급증했습니다.

미국 최대 부동산 웹사이트인 Property Finder에 따르면 일부 고급 지역의 가격은 40%까지 올랐다.

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Property Monitor에 따르면 1000만 디르함(미화 270만 달러) 가치의 기록적인 90개 부동산이 지난 달에 주인이 바뀌었고, 3월에는 84개를 넘어섰으며, 이는 8년 전의 최고치를 넘어섰습니다. 비교를 위해 2020년 전체에 이러한 거래가 54건 있었습니다.

두바이 팜 주메이라 인공 군도에서 펜트하우스 판매를 관리하는 컨설팅 업체 Knight Frank의 파트너인 Matthew Cooke는 “수많은 사람들이 실사 시간 없이 수백만 달러 규모의 부동산을 그 자리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주기와 마찬가지로 현금 구매자는 저렴한 가격에 집을 훔쳐 이윤을 위해 뒤집기 시작했습니다. 분석가들은 가격이 너무 많이 상승하고 수익이 감소할 때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열풍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고 고층 빌딩이 우뚝 솟은 도시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주택 가격은 도시의 포화된 부동산 시장의 중간 계층에서 여전히 떨어지고 있으며, 과잉 건축으로 인해 최고점에 도달한 7년 이후 가격이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의 평균 주택 매매 가격은 2013년 1300달러에서 이번 달 400달러로 폭락했다.

기사모음

Christie’s International Real Estate의 계열사인 Premier Estates의 파트너인 Jackie Johns는 “시장은 호황기를 겪고 있지만 사람들은 두바이가 너무 빨리 운영될 수 있고 모든 것이 무너진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8년에 도시를 무릎 꿇게 만든 부채로 인한 위기.

초저금리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가족의 욕구로 인해 뉴욕과 파리와 같은 도시의 부유층이 교외 저택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럭셔리 시장의 뜨거운 행진은 두바이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장거리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의 본거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타워가 있는 화려한 에미레이트 항공에는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