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대표팀 국제 축구 출전 금지

러시아 대표팀 11월 카타르에서 열리는 FIFA 월드컵

FIFA와 UEFA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러시아 대표팀과 클럽의 국제 축구 경기를 중단했습니다.

이번 조치로 러시아는 올해 월드컵과 유로 2020 여자 토너먼트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커졌다.

UEFA는 성명을 통해 “FIFA와 UEFA는 오늘 국가대표팀이든 클럽팀이든 모든 러시아 팀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FIFA와 UEFA 대회 참가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에볼루션카지노

이어 “이번 결정은 FIFA 평의회 사무국과 UEFA 집행위원회 각각이 긴급한 사안에 대해 양 기관의 최고 의사결정 기구인 오늘 채택됐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3월 24일 월드컵 예선 플레이오프에서 폴란드를 유치할 예정이었으며, 그때까지 출전이 중단되면 11월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에서 탈락하고 결승전에 진출할 수 없게 된다.

이번 출전 정지는 모든 러시아 대표팀에 적용되며 7월 영국에서 열리는 UEFA 유로 ​​2022 대회에 출전할 러시아 여자 대표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러시아 대표팀 국제

또한 월요일, UEFA는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와 RB 라이프치히 간의 유로파리그 16강전이 취소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RB 라이프치히는 3월 10일에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와 1차전을, 3월 17일에 2차전을 개최할 예정이었습니다.

FIFA는 일요일에 러시아가 ‘러시아 축구 연합’이라는 이름으로만 중립 경기장에서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는 성명을 발표한 후 비판을 받았다.

UEFA는 또한 러시아 에너지 대기업 Gazprom과의 후원을 종료했습니다. 러시아 대표팀

캐나다 축구는 별도의 성명에서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보전이 회복될 때까지 어떤 수준에서도 러시아 팀과 경쟁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캐나다 축구의 닉 본티스 회장은 캐나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물론 캐나다는 우크라이나 인구를 지원해야 한다.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100% 지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갈등에서 모든 무결성이 회복될 때까지 러시아와 어떤 수준에서도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러시아는 2018년 마지막 월드컵을 개최했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참석한 모스크바에서 결승전이 열렸다.

운동 기사 보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의 행동을 “특수작전”이라고 부르며 이는 영토를 점령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남부 이웃의 군사력을 파괴하고 위험한 민족주의자로 간주되는 것을 포획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교수인 Simon Chadwick은 CBC Sports의 Jacqueline Doorey와 합류하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스포츠계의 대응, 특히 Gazprom과 같은 국영 기업과 정부 기관의 제휴 관계를 분석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8 모스크바 월드컵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결승전이 끝난 후 월드컵 트로피를 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