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러시아 영향 캠페인 혐의로

미국, 러시아 영향 캠페인 혐의로 제재, 기소
미국은 미국의 주장과 관련하여 2명의 러시아인과 4개의 러시아 기업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러시아는 미국 선거에 개입했으며 제재를 받은 개인 중 한 명이 미국 시민과 정치 단체를 이용해 러시아 선전을 퍼뜨렸다는 혐의를 공식적으로 고발했다.

미국, 러시아

미 재무부는 금요일 지정된 개인과 단체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포함한 미국과 동맹국 및

파트너를 조종하고 불안정하게 만들려는 시도에서 다양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제재 대상인 개인과 단체가 미국 선거 과정을 방해하기 위해 자금을 조달하고 잘못된

정보를 퍼뜨렸으며 러시아 정보당국의 지원을 받아 “국가 내 분열을 조장하거나 고조”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넬슨(Brian Nelson) 부서 테러 및 금융 정보 차관은 성명을 통해 “우리의 민주적 절차와

제도를 위협하고 훼손하려는 크렘린궁의 반복적인 시도에 대한 대응”이라고 말했다.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민주주의 국가가 외부의 악의적인 간섭 없이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조치와 별개

그는 재무부의 조치는 미국과 그 동맹국 및 파트너가 미국에 대응하여 부과한 광범위한 경제 조치와 별개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러시아가 다른 국가의 주권과 정치적 독립을 무시하는 또 다른 명백한 사례”라고 말했다.

그는 성명에서 성명을 통해 “러시아의 지속적인 선거 개입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안정화

노력을 폭로하고 방해하기 위한 일련의 지정에 따라 제재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후방주의 제재 대상 중 한 명은 지정된 단체 중 하나인 러시아 반세계화운동(AGMR)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알렉산드르 빅토로비치 이오노프(Aleksandr Viktorovich Ionov)다.

AGMR의 영어 웹사이트는 그것이 “세계화 과정의 특정 측면”에 반대하고 소위 “신세계 질서”의

“현시”를 막으려는 사회정치적 운동이라고 주장한다.

AGMR은 미국의 반체제 단체와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부서에 따르면, 미국의 정책에 반대하는 회의와 시위를 개최하는 다른 국가들.

AGMR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만든 신탁인 러시아 국가 자선 기금(National Charity Fund)으로부터

자금을 받아 러시아 국영 기업과 과두 정치가로부터 자금을 모았습니다.more news

Ionov는 미국이 최소 2014년 12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지속했다고 주장하는 외국의 악의적인 영향력 캠페인과 관련하여 형사 기소되었습니다.

“법원 문서에서 알 수 있듯이 Ionov는 뻔뻔한 영향력 캠페인을 조직하여 미국을 전향시켰다고 합니다.

정치 단체와 미국 시민을 러시아 정부의 도구로 만들었습니다.

“법원 문서에서 알 수 있듯이 Ionov는 뻔뻔한 영향력 캠페인을 조직하여 미국을 전향시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