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더블 컬링 이탈리아에 추가 완패 메달 희망

믹스더블 컬링 오타와 듀오는 호주에 역전패한 후 준결승 진출을 위해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혼합 복식 컬링 듀오 레이첼 호만과 존 모리스의 캐나다 올림픽 타이틀 방어에 대한 희망은 월요일 베이징에서 이탈리아의 스테파니아 콘스탄티니와 아모스 모사네르에게 8-7로 추가로 패하면서 가슴 아픈 방식으로 끝났다.

오타와의 듀오에게 극적인 24시간 동안 버튼이 열린 상태에서 경기의 마지막 투구를 하고 라운드 로빈에서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득점하고 승리할 기회를 얻어야 한다는 압력이 Homan에게 떨어졌습니다.

그녀의 던지기는 이탈리아의 바위에 자리 잡고 있었고 측정은 약간의 차이로 이탈리아(9-0)를 이겼습니다.

안전사이트

Morris는 “아마 내가 겪은 가장 힘든 패배일 것입니다. 가슴 아픈 마무리 외에 한 주를 정말 즐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기회가 있었고 우리가 경기를 훌륭하게 관리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4-2로 지고 있었고 우리는 정말 좋은 복귀를 했습니다. 나는 Rachel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그녀는 힘들게 매달렸고 일주일 내내 정말 열심히 싸웠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탈리아와 경기하는 방식이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저기서 1/2의 휴식 시간이나 1mm가 있고 우리는 준결승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죽은 말을 이기면 소용이 없습니다. … 결론은 우리가 너무 캐나다를 대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믹스더블 컬링 캐나다

이탈리아가 6엔드 후 5-4로 앞서 있는 상황에서 Mosaner는 캐나다(5-4)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자신의 팀 케이스를 돕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의 마지막 던지기에서 콘스탄티니는 더블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었지만 호만이 해머로 무승부로 3점을 득점하고 파워플레이로 7-5 리드를 잡았다.

8회에는 캐나다의 마지막 스톤이 하우스 안으로 들어오지 못한 채 승점 2점으로 이탈리아가 승점 2점을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추가하며
경기를 연장할 수 있었다. 그로 인해 콘스탄티니는 파워 플레이 동안 이미 집에 있는 하나의 스톤을 활용하기 위해 무승부를 얻었습니다.

이탈리아에게 완패 믹스더블 컬링

Homan은 “나는 우리의 노력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싸우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몇 개를 잘못 맞췄어요.
그건 일종의 차이에요. 밀리미터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네, 한 발만 더 쏘면 우리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정말 짜증나네요.

“우리는 캐나다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 할 때 경이적인 슛을 몇 개 만들었고 John은 일주일 내내 경이로운 슛을 했습니다. 몇 개 더 만들 수 있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캐나다는 1-0 홀에서 경기를 시작했지만 2점 차 세컨드 엔드로 그 뒤를 따랐습니다. 이탈리아는 3엔드와 4엔드 모두 승점 3점으로 4-2로 역전했다.

최신 기사 보기

Homan과 Morris는 6회에서 이탈리아가 리드를 되찾기 전에 5회에 또 다른 2점을 추가하면서 쉽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Morris는 2018년 Kaitlyn Lawes와 함께 최초의 올림픽에서 믹스드 더블 컬링을 종목으로 개최하여 금메달을 땄습니다.

월요일 경기에 돌입한 캐나다는 지난 9월 알타주 캔모어로 이적했을 때 모리스가 감독했던 2승 1패 호주 팀에게 10-8로 추가 완패를 당하면서 승패가 갈리는 시나리오에 직면했다. , 그리고 팀들은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하기 위해 연습 게임에서 서로를 겨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