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술이 어떻게 실외 작업자를 보호할

새로운 기술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새로운 기술이 어떻게 실외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까?
Cesar David Gonzalez는 집 그림에서 목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조금씩 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핫한 지역 중 하나인 샌 페르난도 밸리에 살고 있는 56세 자영업자.

그는 기온이 40°C를 넘고 산불 연기가 공기를 막아도 일주일에 6~7일 일합니다.

그러나 그가 콘크리트를 붓고 있을 때 그는 정말로 열의 영향을 느낍니다.

일반적으로 Mr Gonzalez와 그의 승무원은 출발하기 전에 날씨를 확인하여 태양의 위치에 따라 서 있을 위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7월과 8월에는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 07:00에 작업을 시작하여 가능한 한 그늘에서 작업하도록 교대합니다.

하지만 콘크리트를 타설하면서 그늘에 잠기기도 하고, 존재한다 해도 휴식을 취하기 어렵다.

때때로 곤잘레스 씨의 동료들은 너무 기절해서 에어컨이 켜진 차 안에 앉아 있어야 하며 일부는 직장을 일찍 떠나야 한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곤잘레스 씨와 그의 열심히 일하는 동료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뜨거운 열기에 적응해야 하는 유일한 야외 노동자가 아닙니다.

아이스 디저트 판매자는 그늘에서 쉴 수 있도록 카트를 공원 주변으로 옮깁니다. 태양이 완전히 떠오르기 전에 재활용업자가 횃불을 들고 출발합니다. 하루에 10마일 이상을 걷는 한 우편 배달원은 주민들의 차가운 음료수를 고맙게 받아들입니다. 근무일에 이러한 적응은 단지 필요하지만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열은 죽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는 근로자의 집중 능력을 저하시키고 작업장 부상을 눈에 띄게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기술이

열악한 수면은 더위와 관련된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또한 높은 온도는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중장비를 작동하는 작업자에게 이것은 치명적인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초래한 기후 변화와 관련된 기온 상승은 즉각적인 건강 영향을 넘어 경제에 피해를 줍니다. 20-25°C의 임계값을 초과하면 1도가 추가될 때마다 작업 생산성이 약 2% 감소합니다.

2030년까지 열로 인한 노동 생산성 저하로 인한 전 세계 비용은 연간 1조 8천억 파운드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특히 서아프리카가 큰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러나 재정적 필요, 작업장 압력, 고온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 부족 등의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열 내성을 넘어서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실외 근로자, 특히 건설 및 농업 산업 종사자가 가장 큰 영향을 받습니다. 상승열로.

단위당 급여를 받는 서류미비 농장 노동자는 그늘이 거의 없고 불평할 기회가 거의 없는 가혹한 조건에서 일하는 특히 취약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 비공식 고용자, 0시간 계약자도 상시 일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도쿄의 뜨거운 열기와 습기에 쓰러지는 올림픽 선수처럼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사람들도 감염되기 쉽습니다.More News

때때로 경력 사다리를 오를 수 있었던 근로자가 실제로 열 변형의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North Carolina Institute for Climate Studies의 환경 역학자인 Dr Jennifer Runkle와 동료들이 야외 작업자에 대한 연구 결과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