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헌법 13조는 낙태 로비가 아니라

수정헌법 13조는 낙태 로비가 아니라 흑인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다
우리 노예 시대의 조상들이 오늘날에도 살아 있었다면 낙태 로비가 현대 플랜테이션 주인이며 낙태를 통해 우리 민족이 이용당하고 학대를 당하면서 우리가 다시 한 번 흑인 무력감의 거짓말을 받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수정헌법

흑인을 노예로 만드는 것과 흑인에게 낙태를 저지르는 것에 대한 일반적인 정당화는 섬뜩할 정도로 비슷합니다.

수정헌법

노예제가 근거한 방어기제 중 하나는 흑인은 독립할 수 없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노예는 자신의 일을 이용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동안 “자신의 이익을 위해” 노예가 되어야 합니다.

낙태 로비는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역사적 낙태 지지자는 계획된 부모의 어머니인 마가렛 생어보다 이 점을 더 잘 증명하지 못합니다.

악명 높은 우생학자인 생어는 인종차별의 유산을 남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낙태 지지자들 사이에서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인종 차별주의적 노력으로 인해 흑인 미국인이 백인 미국인보다 훨먹튀사이트 씬 더 높은 비율로 낙태로 사망했습니다.

1973년 Roe v. Wade 판결 이후 낙태로 인해 1,500만 명이 넘는 흑인이 사망했습니다.

Roe v. Wade America 이후의 지금도 낙태 로비는 흑인에 대한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손을 잡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우리 흑인 미국인들이 낙태로 어린이들의 삶을 끝낼 수 없다면 우리는 자유롭지 못하다고 암시했습니다.

아마도 가장 추악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수정헌법 13조를 흑인 낙태에 적용할 것을 제안했다는 것입니다. more news

우리가 흑인 미국인으로서 그것을 처음 알았을 때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충격과 혐오가 혼합된 것은 공정한 설명입니다.

의회가 “인종 평등의 문제”로 흑인 미국인에게 낙태 권리를 부여하기 위해 수정 헌법 13조를 활용해야 한다는 생각은 핵심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아이들을 죽일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우리 흑인 미국인은 다른 인종과 동등할 수 없다는 인종차별적 전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편협한 생각은 흑인에 대한 모욕이자 우리보다 먼저 와서 평등을 향한 길을 닦은 모든 흑인 미국인에 대한 경멸입니다.

노예 제도의 참화로 가족 혈통을 잃은 많은 흑인 미국인들과 달리, 오마르는 그의 유산을 그의 자유를 보장하기 위해 72세에 연방군에 용감하게 입대한 그의 용감한 증조할아버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의 자녀와 다음 세대.

현재 70이 넘는 대부분의 남성은 은퇴하여 여가 생활을 하고 있지만, Omarr의 조상은 미래 후손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노년에도 전쟁을 선택했습니다.

그는 수정헌법 13조가 그 후손들의 살해를 보호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