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박람회에서 중국-RCEP 협력

실크로드 박람회에서 중국-RCEP 협력 화두
중국의 다른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회원국과의 협력은 중국 서북부 산시(陝西)성 수도 시안(西安)에서 열린 제6회 실크로드 국제박람회에서 뜨거운 화제가 됐다.

실크로드

올해 초부터 중국은 RCEP 협정의 고품질 이행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다양한 국가의 산업 및 상업 분야에 더 나은 서비스와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며,

중국 상무부 차관보인 Li Fei는 기업이 RCEP의 기회를 더 잘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격동의 국제 상황과 COVID-19 전염병에 직면하여 RCEP는 올해 상반기에 개발 배당금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관세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1~7월 중국의 다른 RCEP 회원국과의 수출입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으며 7월 무역 증가율은 18.8%를 기록했다.

중국(산시)-RCEP 지역 경제 및 무역 협력에 초점을 맞춘 원탁 회의에서 참가자들은 올해 1월

1일 RCEP 협정이 발효된 이후 지역 협력 및 개발 기회를 모색했습니다.

실크로드

캄보디아는 올해 ASEAN의 순환의장으로서 항상 RCEP 회원국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RCEP 협정 — 10개 ASEAN 회원국과 중국,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 간의 세계 최대 자유 무역 협정.

사설토토 시안 주 캄보디아 총영사인 솜 비살(Som Visal)은 RCEP 협정의 이행으로 캄보디아와 중국

간의 시장 접근성이 특히 농업, 산업 및 농산물 가공 제품에 대한 시장 접근이 계속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CEP의 이행이 심화됨에 따라 중국 전역이 이 새로운 무역 협력 메커니즘에 적극적으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5일간의 실크로드 엑스포의 주최자로서, 목요일에 문을 닫는 산시성(陝西省)은 RCEP 회원국들과 협력 공간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목요일에 문을 닫는 산시성(陝西省)은 RCEP 회원국들과 협력 공간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산시성 상무부 부국장 Sun Jinghu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RCEP 회원과 함께 산시성의

수출입액은 932억 7,000만 위안(약 137억 4,000만 달러, 전체 무역의 39.5%를 차지함)에 도달했습니다.

일본무역협회 베이징사무소 다카시마 류스케 사무국장은 2022년 상반기에 산시의 대일본 수출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올해 하반기에 산시성과 일본의 무역이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합니다.

목요일에 문을 닫는 산시성(陝西省)은 RCEP 회원국들과 협력 공간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more news

산시성 상무부 부국장 Sun Jinghu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RCEP 회원과 함께 산시성의

수출입액은 932억 7,000만 위안(약 137억 4,000만 달러, 전체 무역의 39.5%를 차지함)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