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대 에버튼 결과: 가브리엘 제수스가

아스날 대 에버튼 결과: 가브리엘 제수스가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프리시즌에서 2-0 승리를 거둔 거너스
볼티모어의 M&T 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친선 경기에서 동료 프리미어 리그 팀인 에버튼을 2-0으로 꺾고 클럽의 긍정적인 프리시즌이 계속된 후 아스날 지지자들 사이에서 낙관론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스날

큰 여름 계약을 맺은 가브리엘 제수스는 전반전에 아스날이 에버튼을 압도하면서 거너스의 첫 출발에서 골을 넣고 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하프 타임 전에 두 골을 모두 득점했습니다.
전반 33분 에버튼의 골키퍼 조던 픽포드가 코너킥을 날렸고, 공은 먼 포스트에 숨어 있던 제수스에게 닿아 재빨리 네트 천정을 향해 쏘아 올렸다.


그리고 몇 분 후, Jesus는 Everton의 전체 수비라인을 우회한 박스 안으로 공을 찔러넣었고

Bukayo Saka가 쉽게 탭 인할 수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스날은 점유력이 좋아 보였고, 윌리엄 살리바와 가브리엘의 센터백 조합은 탁월했고,

가브리엘 제수스는 센터포워드에서 다시 한 번 빛을 발했다.
에디 은케티아는 예수를 대신해 중앙 스트라이커로 활약하며 후반전에도 팀의 밝은 모습을 보였다.

아스날

먹튀검증 5인 백라인에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세운 에버튼은 전반전에 공 뒤에 앉아 이상한 역습을 위협할 뿐이었다.
Toffees는 Alex Iwobi, Anthony Gordon, Salomon Rondon의 등장으로 후반전에 더 좋아보였지만

밝은 출발 이후에 경기는 엉망이 되었습니다.
아스날 팬들이 뉘른베르크와의 데뷔전에서 2골을 넣은 것에 대해 흥분했다면,

에버튼을 상대로 한 가브리엘 제수스의 경기는 그 자체로 정말 짜릿했습니다.
밤새도록 에버튼의 파란색 셔츠에 둘러싸여서 예수님은 밤새도록 싸우고 압박하셨고 그것을 뒤섞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셨습니다.
하지만 그는 골과 페널티 에어리어로 패스한 패스에서 볼 수 있듯이 박스 안과 주변에서 카운트할 때 항상 날카로웠습니다.

Bukayo Saka를 찾았습니다.
예수는 뛰어난 자질을 갖고 있으며 축구 본능, 명료한 의사 결정, 끊임없는 움직임이 결합되어 포수로서의 more news

그의 시간을 마법처럼 시작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두 경기에서 세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살리바는 아스날 팬들이 바라던 모든 것입니다.
초기 보도에 윌리엄 살리바가 마르세유에서 임대 기간을 보낸 후 2022/23년에도 아스날에 남을 것이라는 보도가 나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1살의 선수는 가브리엘과 나란히 오른쪽 센터백으로서 침착하고 깨끗하며 자신감이 넘쳤고, 둘 사이에서 에버튼을 상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백트래킹 능력에 더해 두 사람은 점유율과 패스도 강했다.
Everton은 그들이 필드에 함께 있을 때 역습 위협에 불과했지만, 그 시간 동안 Saliba와 Gabriel은 자연스러운 파트너십의 분위기를 가졌습니다.
Matt Turner, 다른 스타일의 골키퍼로 출발
미국 신인 선수는 골문에서 또 다른 출발을 했고 개막 킥오프부터 그는 Aaron Ramsdale과 매우 다른 위치에서 플레이하고 있었습니다.
터너는 오프닝 휘슬과 함께 자신의 박스 바깥쪽에 위치했고 첫 번째 공격을 시작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