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란은행 총재 변호

영란은행 총재 변호
영란은행 총재는 치솟는 물가가 “내재화”될 “실제 위험”이 있다고 말하면서 금리 인상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이자율은 1.75%로 27년 만에 가장 큰 상승폭을 기록했으며 인플레이션은 이제 13%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란은행

토토 회원 모집 영국은 2008년 이후 가장 긴 침체가 예상되는 올해 침체에 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자율을 높이는 것은 차입 비용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고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더 적게 빌리고 더 적게 쓰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더 많이 저축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모기지 보유자를 포함한 많은 가계는 금리 인상으로 인해 더 압박을 받을 것입니다. more news

금리 인상은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영란은행이 올바른 결정을 내렸습니까?
경기 침체는 무엇이며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금리 인상은 내가 대출에 대해 1년에 250파운드 더 빚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앤드루 베일리 은행 총재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우리가 대응하고 있는 진정한 위험은 인플레이션이 내재되어 있고 우리가 예상하는 방식으로 하락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국내 충격을 받았고 지난 2년 동안 노동력이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기업들이 저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것은 사람들을 고용하는 문제입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현재 가격 인상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생각합니다. 그건 계속될 수 없어.”

영란은행

그는 또한 높은 급여 인상에 대해 경고하면서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수 있으며 “교섭력이 없기 때문에 더 나쁜 영향을 받는 것은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엘라 브레이버만 법무장관은 “오래 전에 금리를 올렸어야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베일리는 “2년 전으로 돌아간다면… 코로나 사태와 노동 시장의 맥락에서 당시 우리가 직면한 상황을 감안할 때 그 시점에서 우리가 더 긴축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통화 정책, 많은 사람들이 그런 말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물가가 상승하는 영국의 인플레이션은 현재 9.4%로 40년 넘게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그러나 AfDB는 2024년에 AfDB의 목표치인 2%로 돌아올 때까지 13% 이상에서 정점을 찍고 내년 대부분 동안 “매우 높은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낮은 성장률의 주요 원인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 급증입니다.

가계도 휘발유, 경유, 식품 가격 상승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고려한 실질 세후 가계 소득은 올해와 내년에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8년 금융 위기 동안 은행의 금리 결정 위원회 위원이었던 Andrew Sentance는 BBC Breakfast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다른 시기에 본 것입니다.”

경제는 올해 마지막 3개월 동안 위축되어 2023년 말까지 계속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되는 경기 침체는 2008년 영국 은행 시스템이 붕괴되어 대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