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캄보디아

우리 모두가 캄보디아 문화가 새로운 황금 시대를 맞이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

2022년 6월은 캄보디아 문화가 팬데믹 이후에 다시 일어섰을 뿐만 아니라 수십 년 만에 가장 큰 국제적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습니다.

우리

카지노 알판매 이 달은 Battambang 지방의 Tini Tinou Festival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축제에서는 Phare Ponleu Selpak의 Big Top에서 프랑스, ​​타이

페이, 태국의 예술가들이 캄보디아 예술가들과 함께 열광적인 서커스 창작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 뒤를 이어 국내 최고의 스타 반다(Vannda)가 힙합 매거진 ‘리프티드(Lifted)’가 선정한 ‘아시아인의 입에 오르내리는 이름’ 톱 10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이제 태국 영화관에서 보기 드문 개봉을 확정한 호평을 받은 영화 화이트 빌딩으로 한 달이 마무리되고, 캄보디아 국제 영화제(CIFF)가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그램으로 돌아옵니다.more news

캄보디아 예술계는 Ros Sereysothea와 Sinn Sisamouth와 같은 가수가 국내에서 숭배되고 해외에서 존경을 받았으며, 영화 제작을 맡은 Norodom

Sihanouk 왕이 캄보디아의 다작 영화 산업을 옹호했던 60년대의 활기를 되찾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기억보다 눈에 띄게 자신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핵심 기업들은 더 큰 성공이 우리 앞에 놓여 있다고 믿습니다.

“캄보디아는 앙코르 시대와 60년대에 두 가지 문화적 황금기가 있었습니다.”라고 KlapYaHandz 레코드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영화

일한 Sok Visal은 최근 성공을 향한 길을 닦는 데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우리가 제3의 황금기를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예술과 문화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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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 언어는 캄보디아 예술이 해외 관객을 찾는 데 가장 큰 장벽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최근 ‘기생충’과 같은 영화적 승리부터 방탄소년단과

같은 상업적 거물에 이르기까지 한국 문화의 거대한 성공은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말하는 ‘자막의 1인치 장벽’도 극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카지노 알공급 한국은 다른 방식으로 캄보디아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한국 문화를 국제적으로 런칭한 발판은 국내에서 엄청난 지원이었고, 많은

예술가들이 여기에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캄보디아가 한국을 문화적 왕좌에서 무너뜨리지는 않겠지만, 그 발자취를 따라가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 목표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라고 White Building의 감독인 Kavich Neang은 말합니다. 이 감독은 멋진 촬영과 강력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공연을 통해 캄보디아의 사회적, 경제적 변화를 탐구했습니다. “국제적 인정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영화제가 작품 홍보에 도움

이 되지만 무엇보다 캄보디아 사람들이 내 영화를 봤으면 해요. 시청자들이 멈춰서 반성하고, 스스로를 돌아보고, 나라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묻고 싶다”고 말했다.

Neang은 “White Building”이 아트하우스 서킷에서 캄보디아 주류 영화관으로 인상적인 6주 연속 상영되었을 때 기뻐했지만 여전히 영화관에서 더

많은 관객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캄보디아 관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많은 일을 한 Kongchak Pictures의 대형 영화관 체인과 파트너들의 지원에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나라가 여전히 예술과 문화를 다시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있고 더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캄보디아 리빙 아츠는 학교에서 예술을 가르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는데 좋은 출발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