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까?

우리 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까?

우리 음식이

콩고민주공화국 서부 브웨레마나 출신의 Faustin Mulomba는

“부모님은 커피 재배자였고 저는 커피 재배자였습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커피를 다파워볼사이트 루는 법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ulomba씨는 평생의 대부분을 커피 재배에서 보냈지만 작년에 Kivu 호수

근처에 있는 2,000명 이상의 농부 그룹인 AMKA 협동 조합의 커피 세척기를 맡았습니다.

여기에서 지역 전역의 농장에서 콩의 겉껍질과 과육을 제거합니다. 세척, 분류 및 건조 후 추가 처리를 위해 도시로 보내집니다.

1년에 최대 120,000kg의 커피 체리가 그의 스테이션을 통과하는데, 이는 생두를 가득 채운 컨테이너보다 약간 적은 양입니다.

Mulomba 씨의 가족은 커피 생산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신기술의 도입으로 인해 그가 사업을 바라보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협동조합의 콩이 Nespresso에 판매될 때 회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한 정교한 데이터 캡처 및 저장 방법을 사용하여 농장에서 고객에게 콩이 이동하는 과정을 추적합니다.
블록체인은 거래의 디지털 장부 또는 로그입니다.

정보는 사용자 네트워크 간에 배포 및 저장됩니다. 원장을 사용하는 이면의 아이디어는 정보를 확인하기는 쉽지만 조작하기는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실제로 Mulomba는 간단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무게 및 펄프 데이터와 같은 특정 커피 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Mulomba 씨에게 이 새로운 기술은 협동 조합에서 얼마나 많은 커피가 생산되었는지, 커피가 있는 곳과 커피가 올바르게 취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 음식이

“[…] 실시간으로 모든 수량을 협동조합에 공급하거나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도구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Nespresso는 식품 이력 추적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 회사인 호주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OpenSC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OpenSC는 또한 Austral Fisheries와 협력하여 어선의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데이터와 센서를 사용하여 선박이 해양 보호 구역에서 조업을 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고 경영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Markus Mutz는 이 시스템이 관리가 수행하는 수동 현장 점검이라는 대안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거나 가치 있는 무언가가 없다면 왜 당신이 무언가를 [처음부터] 추적하겠습니까?” 그는 설명한다.
생산 소스의 지속적인 데이터를 유지하면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손실과 나쁜 관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러한 추적에 어려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와 마찬가지로 입력되는 정보의 품질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콩고민주공화국에서 밤에 커피를 수확하면 연결 문제가 발생하고 데이터 캡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Fairtrade International의 글로벌 영향 담당 이사인 Arisbe Mendoza는 추적 기술이 공급망 전반에 걸쳐 근로자에 ​​대한 공정한 대우와 급여를 모니터링하고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고 말했습니다.
조직은 국제 무역에서 더 많은 추적 가능성을 보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