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비 급등에 따른 화물기 쟁탈전

운송비 급등에 따른 화물기 가 인기가 급등

운송비 급등에 따른 화물기

작년 여름, 선적 공급 위기가 악화되자, 이탈리아의 한 화물 항공기는 수천 개의 립스틱을 빠르게 실었다. 그들은
빡빡한 마감일에 미국으로 갈 예정이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뷰티 브랜드 True + Luscious의 CEO이자 설립자인 Mehir Sethi는 수년 동안 해상 화물에
의존해 왔다고 말한다. 그것은 항상 믿을 만했다.

하지만 그녀의 고객들에게 15,000개의 립스틱을 제시간에 가져다주기 위해, 그녀의 유일한 선택은 항공편으로
그것들을 보내는 데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저에게는 큰 고통이 따르면서도, 우리는 시간에 민감한 두 개의 배송을 위해 그것을 해야만 했습니다. 이것들은 이미
소매업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립스틱은 사업에 약간 손해를 보고 들여온 것이지만, 그녀는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말합니다.

운송비

스포츠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데이비드 버그먼은 11월 어닝콜에서 “기분이 나지 않는 항공 화물을 많이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스트먼 케미컬 컴퍼니도 마찬가지로 특수 플라스틱을 운송하기 위해 항공 화물에 의존한다고 보고했다.

미국 내 화물 흐름을 추적하는 USA Trade Online이라는 미국 인구조사국 서비스는 2021년 10월까지 7,890만kg의 자동차 부품이 항공편으로 아시아에서 미국으로 보내졌으며, 이는 2020년 같은 기간에 선적된 300만kg에 비해 엄청나게 증가한 수치라고 지적했다.

항공편으로 물건을 보내는 것은 항상 비쌌다. 하지만 지금은 예전보다 더 비싸다.

IHS 마킷 저널 오브 커머스(Journal of Commerce)의 유럽 담당 선임 편집자인 그레그 놀러는 “아시아에서 북미까지의 항공 운임이 kg당 15달러(약 11파운드)로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해상 화물에 영향을 미치는 지연은 부분적으로 이것에 책임이 있지만, 대유행의 시작 이후 여객기의 큰 감소도 마찬가지이다.

전 세계 항공 화물의 절반 이상은 보통 여객기가 보유하고 있는 ‘배꼽 화물’을 통해 이동한다. 그러나 이용 가능한 공간이 훨씬 줄어들자 항공사들은 앞다퉈 여객기를 화물기로 개조하고 구형 기종을 퇴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