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국무장관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워싱턴 국무장관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다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국무장관은 새로운 유권자 및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사무실은 또한 학교에서 더 많은 시민 프로그램을 위한 기회를 논의하기 위해 주 교육감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국무장관

시애틀 – 8월 예비선거가 다가오면서 투표함이 “감시 중”이라는 표지판이 더 많은 지역과 지역 사회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Steve Hobbs 워싱턴 국무장관은 Thurston 카운티에서도 공화당 활동가들이 투표함을 검사하는 흔적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투표함을 확보하기 위해 WA 시민 연합이라는 그룹이 실시한 감시는 주말 동안 킹 카운티에서 처음 보고되었습니다.More news

Hobbs는 이 전술이 자신을 “성가시게” 하고 USPS 우편함과 같은 다른 투표 사이트에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도 조사할 겁니까? 그래서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낙담합니다. 유권자 탄압의 한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럴 수도 있고 협박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그룹이 그것을 막았으면 합니다.”라고 Hobbs가 말했습니다.

공화당과 연계된 프로젝트로 인해 선거 관리들은 킹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이 전술이 기술적으로 불법은 아니지만 워싱턴 서부 지역의 닉 브라운 검사는 유권자 협박은 연방 범죄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기: 워싱턴 주 장관 후보자는 사이버 보안, 잘못된 정보 및 선거 조사에 대해 토론합니다.

브라운은 성명에서 “우리는 수정헌법 제1조에 표현의 자유와 정치적 논쟁의 권리를 인정하고 존중한다. 그러나 보호된 발언이 협박이나 폭력

위협이 되는 때가 옵니다. 폭력 위협, 증오 범죄 및 유권자 또는 우리 주의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보장하는 책임자를 위협하려는 모든 시도를 조사합니다.

워싱턴 국무장관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다른 사람이 투표하지 못하도록 협박하거나 위협하는 것은 최대 5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연방 범죄입니다.

연방법은 또한 다음을 금지합니다.

뇌물 유권자
투표 매수 및 매도
유권자인 척
투표 결과 변경
투표함을 채우다
유권자의 의사 또는 의견에 반하는 투표용지에 표시
킹카운티 공화당 원내대표 매튜 패트릭 토마스는 자신이 당의 선거청렴위원회를 해산하고 일부 의원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표지판을

인쇄하고 게시하는 데 관여했다고 말했다. Thomas는 정당이 King County 선거에 전적으로 협력하고 누군가가 정당의 이름을 “무단 또는 악의적인 사용”으로 오용하는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홉스는 공화당 활동가들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은 행동이 지역 및 전국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의 불을 낳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거짓 이야기를 허용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트윗이나 페이스북 게시물의 형태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리트윗, 밈, 그리고 다음에 알다시피, 일어나고 있는 이 거짓 이야기를 믿게 놔둘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몸을 기울이고 외쳐야 합니다.”라고 Hobbs가 말했습니다.

Hobbs는 목요일 워싱턴 대학교 정보 대중 센터(Center for Informed Public)에서 연구원들과 토론을 주최했습니다. 두 국은 주에서 선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