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는 남부 연합과 연결된

위원회는 남부 연합과 연결된 수백 개의 군사 자산의 이름을 바꿀 것을 권장합니다.

남군에서 영감을 받은 군사 자산 이름을 검토하는 임무를 맡은 위원회

미 국방부는 의회에 제출한 최종 보고서에서 수백 개의 항목의 이름을 바꾸거나 제거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강남 오피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의 사망 사건과 미국 내 인종에 대한 국민적 대화를 계기로,

위원회는 남부

의회의 2021년 국방 법안은 새로운 기관인 명명 위원회에 미군 기지를 포함한 수백 개의 군사 자산이 남부 연합을 기념하고 이름을 바꿔야 하는지 여부를 식별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위원회는 남부

올 여름 초 위원회는 미 육군에 원래 남부연합 지도자들을 기리는 9개 기지의 이름을 바꿀 것을 권고했습니다.

위원회는 9개 기지의 새 이름을 제안하여 Gen.

육군 최초의 라틴계 4성 장군 리처드 카바조스와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흑인으로만 구성된 6888 중앙 우편 전화 대대의 리더인 채리티 아담스 중령

위원회는 9개 기지의 이름을 바꾸는 데 약 2,100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위원회 보고서의 두 번째 부분은 제거하거나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미군 사관학교의 항목을 식별했으며 월요일에 일반에 공개된 보고서의 세 번째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리 및 건물 이름과 같은 수백 개의 자산을 나열합니다. 위원회는 국방부가 이름을 바꿀 것을 권장합니다.

또는 제거합니다. 위원회는 최종 보고서의 세 부분에서 권장 사항을 구현하는 데 총 6,250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은퇴한 육군 준장. 명명 위원회의 부의장인 Ty Seidule 장군은 지난주 기자들에게 위원회가 남부 연합과 연결된 서비스 전반에서 약 1,100개의 자산을 검토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9개의 기지에 대해 새로운 이름을 지정했지만 나머지 수백 항목에 대해서는

위원회는 이름을 바꾸거나 제거해야 하는 항목을 식별했으며 새 이름을 결정하는 것은 서비스에 맡기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남군이 승리한 전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USS Chancellorsville과 남군 해군 사령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USNS Maury라는 두 척의 미 해군 함정의 새 이름이 포함됩니다.more news

위원회는 작년에 웹사이트에서 제안된 새로운 이름과 함께 대중으로부터 34,000개 이상의 제출물을 받았습니다.

그 중 500개에 가까운 이름은 국방부가 새 이름을 결정할 때 참고해야 할 제안으로 위원회 보고서의 세 번째 부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故) 전 국무장관이자 합참의장인 콜린 파월(Colin Powell) 장군과 최근 명예훈장을 받은 은퇴한 랄프 퍼켓(Ralph Puckett) 대령이 추천 명단에 포함됐다.

위원회는 10월 1일 마감일을 앞두고 월요일 의회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1년 국방 법안에 따르면 국방부 장관은 2024년 1월까지 권고 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의 사망 사건과 미국 내 인종에 대한 국민적 대화를 계기로,

의회의 2021년 국방 법안은 새로운 기관인 명명 위원회(Naming Commission)가 수백 개의 군사 자산,

미군 기지를 포함하여 남부 연합을 기념하며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