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하는 것을

유아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하는 것을 경계하는 부모들
보건 당국자들은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대중의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의료 종사자들에게 부작용에 대해 교육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Kampong Cham 보건국의 Kim Sour Phirun 이사는 어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유아들에게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백신의 부작용, 그 유형 및 기존 질병을 인정하는 동의서에 서명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지난 몇 달 동안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프놈펜 보건국의 Ngy Meanheng 이사는 다음에서 시작하는 모든 연령대에 백신 접종 동의서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예방 접종의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3세 이상입니다.

그는 기존 질병이 있는 사람도 동의서 없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지만 천식이 있는 사람은 예외라고 말했다.

“하지만 의사들은
추후 수혜자의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지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Ratanakiri 보건국의 Oung Ratana 이사는 모든 의료 종사자가 Covid-19 주사를 맞는 환자와

부작용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유아들에게

특히 첫 번째 접종을 받는 사람들과 환자의 기저 질환에 대해 상담할 때.

그는 모든 환자가 기본 또는 추가 용량을 받기 전에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의료 전문가가 예방 접종에 대해 사전에 통보받지 못했다는 대중의 불만을 피하기 위해 직무를 올바르게 수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전혀 부작용이 없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미리 알리지 않으면 부모님이 예민해 하시겠지만,

특히 COVID-19의 첫 번째 복용량을 복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3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현재 약 15,157,100명이 첫 접종을 받았고 3세 이상 14,488,768명이 모든 권장 접종을 받았습니다.

4세 Pham Sarothrosany의 어머니인 35세 Torn Neang은 지금 딸에게 백신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6세가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동의서가 없었고 그녀가 복용량을 복용하러 갔을 때 의료 종사자로부터 예방 조치에 대한 언급이 없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4세 Thoun Pisey의 어머니인 37세 Ream Channa는 3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첫 번째 접종 전 동의서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이미 바이러스와 싸울 수 있는 강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가 코로나19로 심각한 질병에 걸릴지 걱정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충분히 늙을 때까지, 아마도 그녀가 학교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라고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예방 접종 센터의 책임자인 Dy Bunlorn은 동의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의료 전문가들은 부모나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잠재적인 부작용과 해결책에 대해 조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