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콘 합류 물질 사용 비상사태를 선포할 때

유콘 합류 비상사태 선포는 행동을 취할 ‘더 많은 정치적 힘’을 제공한다고 전 BC가 말했습니다. 공식적인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전 주정부 보건 책임자인 Perry Kendall은 2016년 봄에 그 주에서 불법 약물로 인한 사망자 수가 줄어들지 않고 계속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BC 주에서는 매일 평균 3명이 사망했습니다. 켄달은 당시 불법 약물로 인한 사망자 수를 줄이기 위해 그의 사무실이 하고 있던 일이 효과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6년 4월 14일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은꼴

Kendall은 CBC에 “많은 예방 작업을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숫자는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콘 정부는 거의 6년 후, B.C.에서 Kendall이 목격한 것과 같은 사망자가 극적으로 증가한 후 지난달 약물 남용 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유콘에서 8명이 1월 3일과 24일 사이에 불법 약물 사용으로 사망했다고 지역 수석 검시관의 가장 최근 보도 자료에 따르면.
다른 1건에 대한 독성학 결과는 아직 계류 중이지만 예비 증거에 따르면 불법 약물이 한 요인임을 시사합니다.

유콘 합류 선포

Kendall은 B.C.의 비상사태 선언이 지역 및 국가적 관심을 그 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집중하게 하여 더 많은
연방 지원이 더 많은 의료 서비스로 흘러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지방 정부가 새로운 지출 또는 정책 변경을 정당화했습니다.

그는 “[비상 선언]이 우리가 비상 사태임을 인식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자원을 동원하기를 원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더 많은 정치적 권한을 부여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상사태 선포 유콘 합류

Kendall은 또 다른 즉각적인 변화는 사람들이 과다복용하는 장소와 시기에 대한 데이터를 주에서 수집하는 방법에 대한 유연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관리들이 가장 도움이 필요한 지역으로 서비스를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열 지도’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Kendall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주간 데이터를 얻습니다 … 과다 복용 전화에 응답 한 곳, 하루 중 몇시에 응답했는지.

“데이터가 없으면 계획을 세울 수 없고 … [사람들이] 이러한 서비스에 액세스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Kendall은 선언 이전에 밴쿠버 이외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들은 중독 관리를 위한 감독된 소비 ​​사이트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해 12월에 연방 정부가 승인한 오피오이드 예방 사이트가 주 전역에 나타났을 때 비상 선언 이후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유적지는 BC 주의 수를 약간 증가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독되는 소비 사이트 또는 다른 중독 치료를 찾은 사용자.

Kendall에 따르면 메타돈의 안전한 공급 및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과 같은 기타 변경 사항은 그 후 몇 개월 및 몇 년 동안 “점진적으로 증가”됩니다.

그러나 Kendall은 현재 진행 중인 아편유사제 위기와 싸우는 데 지방이 갈 길이 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급망을 다루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