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펜실베니아 공화당원들은 남부연합

일부 펜실베니아 공화당원들은 남부연합 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마스트리아노를 옹호합니다.

워싱턴 (로이터) – 로이터가 2014년 남군 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시한

후 토요일에 펜실베이니아의 일부 공화당원들은 도널드 트럼프가 지지하는 주지사 후보인 더그 마스트리아노를 옹호했습니다.

일부 펜실베니아

이전에 보고되지 않은 사진은 정보 자유법 요청에 따라 미 육군 전쟁 대학에서 로이터에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Mastriano가 당시

근무했던 군사 전략, 계획 및 작전 부서의 2013-14 교수진 중 한 명임을 보여줍니다.

몇 년 동안 이 사진이 대학에 걸려있었고, 대학은 로이터의 요청에 따라 사진이 그 가치를 반영하지 못한다며 게시를 중단했습니다.

2017년에 육군에서 은퇴한 주 상원의원인 Mastriano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Northampton 카운티의 공화당 의장인 Lee Snover는 사진의 중요성을 경시했습니다.

스노버는 “몇 년 전에 일어난 일이다. 남북전쟁이라는 일이 있었고 여기에는 남군 병사들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진을 삭제하기로 한 대학의 결정을 지지하느냐는 질문에 “나는 그러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진보주의자들이 우리 역사를 무너뜨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피츠버그가 포함된 앨러게니 카운티 공화당 대표인 샘 드마르코(Sam DeMarco)는 한때 마스트리아노의 당선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담은

기고문을 기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진이 후보자의 반대자들에 의해 과장되었다고 말했다.

일부 펜실베니아

넷볼 드마르코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이 이야기는 왜 언론이 우익에 대해 좋지 않은 시각과 불신을 갖고 있는지 보여주는 또 다른 예”라고

말했다.

비디오: 육군은 군사 이미지에 대해 Doug Mastriano 캠페인에 연락합니다.
기본 보기를 복원하려면 위로 스크롤하세요.
사진 속 교수진은 역사적 인물로 분장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졌으나 대부분은 일반 복장을 선택했다고 사진에 정통한 사람들은 전했다.

마스트리아노는 남군 제복을 입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남부 연합 상징의 표시는 인종 억압과 11개의 반란을 일으킨 남부 연합 주가 흑인을 노예로 유지하기 위해 싸우는 남북 전쟁을 고통스럽게 상기시키는 것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둔감한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11월 투표에서 Mastriano에 맞서 출마하는 Pennsylvania의 법무장관 Josh Shapiro는 토요일에 그의 상대가 자발적으로 반역자의 제복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Shapiro는 선거 유세에서 “이 사람은 위험하고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이 사람은 당신이나 우리의 공통된 인류 가치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펜실베니아에서 온 33,000명 이상의 군인이 남북 전쟁 동안 연방을 위해 싸우다 사망했으며, 그 주는 연방의 승리로 끝나고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의 게티스버그 연설에 영감을 준 게티즈버그 전투, 충돌의 가장 유혈 전투가 일어난 곳이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33번째인 Mastriano의 지역은 Gettysburg를 포함합니다.

부지사 후보이자 최초의 흑인 펜실베니아주 35구역 주지사 후보인 민주당 오스틴 데이비스(Austin Davis)는 마스트리아노가 흑인 노예화를 반영하는 유니폼을 입는 것은 “비양심적”이고 “깊은 상처”라고 말했다.

데이비스는 트위터에 “우리는 11월에 그를 이겨야 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