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과 관련하여 인종이 중요한 이유

정신 건강과 관련하여 인종이 중요한 이유
Black Lives Matter 운동은 흑인의 심리적 상처를 다시 열었고 정신 건강 서비스 내에서 독특한 도전을 드러냈습니다.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조지 플로이드가 사망한 후 전 세계적으로 흑인 생명이

소중하다(Black Lives Matter) 시위가 흑인들의 정신 건강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과

안전사이트 추천 인종과 조직적 인종주의가 역사적으로 그리고 오늘날의 세계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은 개인에게 심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심리 치료사로서 인종적 불평등과 불의에 직면하여 불안, 분노, 피로, 무력감을 경험하는 흑인 클라이언트와 상담실에서 그 충격을 종종 느낍니다.

인종차별의 경험(미세 공격 또는 미디어를 통한 인종차별 노출의 형태로 직간접)은 흑인의 정신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인종 외상”으로 알려진 이 효과는 우울증, 과잉 경계, 만성 스트레스 및 피로, 신체 염증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유사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런던의 가족 심리 치료사인 Yvonne Bailey-Smith는 “잔인한” 흑인 살인. “[그것은] 우리가 인간이 아닌 것처럼 대하는 무례함을 부추깁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more news

뿐만 아니라 흑인이 건강 불평등과 빈곤으로 인해 코로나19로 사망할 위험이 더 높다거나, 흑인 여성이 출산

중 사망할 확률이 더 높다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는 것은 부정적인 메시지의 끊임없는 흐름을 더하고, 런던에서 온 가족 부양 노동자인 Dannielle Henry는 “너무 피곤하고 피곤하고 지쳤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정신 건강과

많은 흑인들이 이야기하는 이 피로는 다른 모든 것보다 ‘치어리더’가 되려는 기대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종을 다룬 논픽션 도서의 기록적인 판매는 그러한 문제에 대해 기꺼이 교육하려는 백인 집단을 암시합니다. 조지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이 꿇은 것이 수세기 동안 수많은 흑인이 삶을 느끼고 경험한 것을 상징한다면, 그것은 많은 뿌리 깊은 감정을 표면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이 트라우마를 다룰 적절한 지원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미국과 영국 모두에서 상담사와 심리 치료사의 대다수는 백인입니다.

이것은 높은 재정적 비용과 함께 흑인이 문화 또는 실제로 흑인 경험에 관한 치료사의 인식 부족으로 인해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는 경향이 적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흑인 내담자의 경험은 백인 치료사에 의해 잘못 해석되어 위험한 오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018년 영국 정신 건강법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에 따르면 “심각한 불평등”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리고 약물로 증상을 치료하지만 일종의 대화 요법 없이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