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의원 OK 예산; 대부분의 납세자들

캘리포니아 의원 OK 예산; 대부분의 납세자들은 환급을 받기 위해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AP) — 수요일 캘리포니아 의원들은 낙태를 감당할 수 없는 여성을 위한 낙태와 불법적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저소득 성인의 의료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자금을 포함하는 거의 3,080억 달러의 지출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기록적인 휘발유 가격을 상쇄하기 위해 대부분의 납세자에게 현금 지급.

코인파워볼 이제 운영 예산은 개빈 뉴섬 주지사의 책상으로 넘어가고, 주지사는 이번 주말까지 의원들이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 서명할 수 있습니다.

이 예산은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를 위한 놀라운 턴어라운드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주에서는 불과 2년 전 팬데믹으로

인한 543억 달러의 엄청난 예산 적자가 우려되는 것을 충당하기 위해 세금을 인상하고 지출을 줄였습니다.more news

그 대신, 캘리포니아의 수입은 다른 주보다 높은 세율을 내는 백만장자와 억만장자의 불균형적인 몫의 부를 부양한 활활 타오르는 주식 시장에 힘입어 치솟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소득의 상위 1%는 주 전체 소득세 징수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결과: 주 역사상 최대 규모인 970억 달러의 예산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중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공정한 몫을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누진세 제도를 캘리포니아에 제공한 캘리포니아 유권자들 덕분에, 이 역사적

인 예산은 진정으로 캘리포니아의 부를 모두를 위해 일하게 합니다”라고 버클리의 민주당원이자 의장인 Nancy Skinner가 말했습니다. 상원 예산 및 재정 검토 위원회.

캘리포니아 의원 OK 예산

공화당은 주 예산의 규모를 한탄하고 민주당원과 주지사가 휘발유에 대한 주의 세금을 중단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이 세금은 금요일에 갤런당 53.9센트로 인상되어 미국에서 가장 높은 주 평균 휘발유 가격인 갤런당 6.30달러가 될 것입니다. .

공화당은 수요일에 그 휘발유세를 중단하기 위해 예산을 수정하려 했지만 민주당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넷볼 “기본적으로 캘리포니아 운전자들에게 하이킹을 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테이블에 음식을 놓고 차에 휘발유를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주의회가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공화당 상원의원 Brian Jones가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정부를 장악한 민주당원들은 휘발유세를 중단하는 대신 납세자들에게 현금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연간 소득이 $500,000 미만인 가구와 $250,000 미만인 독신자의 소득은 소득에 따라 $200에서 $1,050 사이입니다.

민주당원이자 하원 예산 위원회 의장인 Phil Ting 의원은 “우리는 은행 계좌의 달러를 펌프의 동전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세금 환급을 실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예산은 의료, 교육, 교통 및 기후 변화에 대한 민주당 우선순위의 희망 목록을 반영합니다.

이제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고 일부 보수주의 주에서는 낙태에 대한 접근을 불법화하거나 심각하게 제한하고 있으므로

캘리포니아의 예산에는 주 내 진료소 및 교육 제공자를 지원하는 데 2억 달러 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사람.

이 예산은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모든 저소득 성인의 건강 관리 비용을 주에서 지불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여 불법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약 714,000명의 납세자가 1인당 약 26억 달러의 비용을 지불하게 될 Medicaid 자격이 되는 길을 열어줍니다. 완전히 시행되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