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고양이 군도

킬러 고양이 군도
매년 순다르반에서 약 30명이 호랑이에게 살해당합니다. 그런데 현지인들은 왜 이 살인마 고양이를 두려워하기보다 존경하는 것일까요?
“1984년 6월 23일, 나는 공격을 받았다.”

Phoni Gyen은 갠지스 삼각주의 저지대 군도인 Sundarbans의 고요한 수로가 내려다보이는 부두에 앉아 피투성이의 설교에 재빨리 자리를 잡았습니다. 햇볕에 그을린 흉터가 있는 얼굴에서 희미한 회색 헤어라인이 퇴적되어 마치 쓰레기가 질식한 강이 건조하고 갈라진 강바닥을 드러냈습니다.

킬러 고양이

“우리는 아침에 낚시를 하며 보냈어요.”라고 그가 말했다. 그의 작은 청중은 맹렬한 벵골의 태양 아래서 꼼지락거렸다. “나는 강둑에 있을 때 나무에서 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킬러 고양이

“달리려고 했지만, 움직이기도 전에 제 머리 위에 있었습니다.”

호랑이가 근처 야자수에서 Gyen을 습격하여 땅에 고정했습니다. 질식하는 발이 그의 가슴을 압박했고 면도칼로 날카로운 발톱이 그의 얼굴을 찢었습니다.

“나는 죽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막대기로 무장한 Gyen의 낚시꾼 한 명이 배에서 뛰어내려 사나운 포식자를 풀려고 했습니다.

“호랑이가 그를 바라보았다.” Gyen은 얼굴에 묻은 땀을 닦아내며 말했다.

나는 죽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호랑이는 방글라데시 남부와 인도 서부 벵골 주 사이의 국경에 위치한 순다르반(Sundarbans) 사람들에게 놀랍도록 흔한 위험 요소입니다.

이곳에서 회복력이 있는 공동체가 무성한 맹그로브 숲의 섬들 사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이곳에는 벵골 호랑이가 많이 살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약 150마리의 큰 고양이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순다르반족의 입구인 다야푸르 마을 외곽에 나와 지엔의 참혹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모인 소수의 현지인들 사이에서 이 뜻밖의 가정식 배열의 먹튀검증사이트 상처를 볼 수 있었다.

내 옆에 앉은 니란잔은 11살 때 호랑이가 아버지를 죽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 옆에는 충혈된 눈으로 깜박이지 않고 응시하는 순일이 있었는데, 호랑이가 아내를 어선에서 끌어다가 숲으로 데려가는 것을 지켜보는 수닐이었다.

순다르반의 숲 가이드인 Saptarshi Mondal에 따르면, 지역 주민과 호랑이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동시에 나를 하나로 묶지 않도록 도와주는 임무를 맡은 Saptarshi Mondal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문제를 고조시켜 동물의 전통적인 식량 공급원을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는 “이미 2~3개의 섬이 물 속에 잠겨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사슴과 멧돼지[호랑이의 주요 먹이]를 위한 초원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간, 특히 신선한 낚시터를 찾아 숲 속으로 헤매는 어부들은 호랑이를 대신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된다.

이 역사적 갈등은 큰 고양이에 대한 분노를 조장해야하지만 Gyen과 그의 청중에게 많은 것을 제안했을 때 반응은 당혹감과 가벼운 분노 사이 어딘가에있었습니다.

내 혼란을 보았을 때 Saptarshi는 우리에게 떠나라고 손짓했습니다. 이 이분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과 이야기하자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