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보수당 의원 지도부 투표 앞두고 제이슨 케니 상대

통합 보수당 주최측은 등록비 상환을 지원하고, 전세 버스를 통해 출석률을 높입니다.

통합 보수당 당원들이 제이슨 케니 수상의 지도자로서의 운명에 투표하기 5주 전에 풀뿌리 조직원과 MLA는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 보수 풀뿌리 단체인 테이크 백 앨버타(Take Back Alberta)는 다가오는 리더십 검토에서 케니에게 투표하도록 회원들을 설득하기 위해 12월부터 회의를 개최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또 4월 9일 레드디어에서 열리는 특별모임에 참석할 수 없는 회원들의 교통비와 출석비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먹튀검증

2017년 제이슨 케니(Jason Kenney)의 통합 보수당(UCP) 지도부 출마 당시 선거 운동을 주도했던 데이비드 파커(David Parker)가 이러한 노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는 Kenney를 선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 후 지도자에 대한 인내심을 잃었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믿습니다.

Parker는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보수적인 관점에서 이 주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은 Jason Kenney에게 표를 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4월 9일에 우리는 폭군을 퇴출시킬 것입니다.”

통합 보수당 의원

그는 12월부터 그룹이 회원들과 약 200번의 대면 회의를 가졌다고 추정한다. Parker에 따르면 참가자의 수는 수십 명에서 수백 명까지 다양합니다.

이 운동은 Kenney가 속한 정당의 여러 MLA의 참여를 보고 있습니다. Parker는 6명이 관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CBC 뉴스는 2월 17일 에드먼턴 북동쪽 알타주 글렌던의 커뮤니티 홀에서 열린 회의에서 부분적인 오디오 녹음을 입수했습니다.

녹음에서 보니빌-콜드 레이크-세인트의 MLA 데이브 핸슨. Paul은 4월 9일 신임 투표에서 2017년 리더십 경쟁을 더럽힌 사기 혐의와 유사한 “간섭”을 보는 것이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라운즈웰입니다. 여기서도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통합 보수당

Hanson은 CBC 뉴스에 녹음이 진본임을 확인했지만 회의가 녹음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의 언급을 거부했다.

회의 중에 그는 사람들이 리더십 검토에 참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UCP는 리더십 검토가 이전에 다른 사람들에게 사용된 규칙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고 일관되게 말했습니다. Kenney는 수요일 성공적인 투표는 민주주의 시스템에서 다수결 투표와 마찬가지로 50%에 1을 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Airdrie-East의 MLA인 Angela Pitt는 CBC News에 그녀가 앨버타 회수 회의에 참석했지만 주 전역의 거실과 헛간에서 열리는 다른 풀뿌리 회의에도 100번 이상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알버타 사람들에게 우리 당 내부의 정치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모든 인종의 알버타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만나왔다”고 말했다.

“높은 수준의 시민 참여는 당신에게 좋은 정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제가 들은 바에 따르면 사람들은 정부에서 변화를 보기를 원하며 이것이 당신이 그렇게 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2021년 UCP 전당대회에서 제명된 MLA 토드 로웬(Todd Loewen)도 회원들에게 케니 반대 투표를 위해 레드디어를 방문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