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싱가폴 상륙, 아시아 투어 시작

펠로시, 싱가폴 상륙, 아시아 투어 시작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월요일 이른

싱가포르에 도착하여 중국과의 긴장을 촉발시킨 대만 방문 가능성에 대한 질문이 소용돌이치는 가운데 아시아 순방을 시작했습니다.

펠로시

안전사이트 추천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은 Pelosi와 그녀의 대표단이 동이 트기 전에 도시 국가에 착륙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언론에 세부

사항을 공개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펠로시 총리는 할리마 야콥 싱가포르 대통령과 리셴룽 총리를 방문하고 여러 내각 장관들을 만날 것이라고 싱가포르 외무부 대변인이 전했다.

그녀는 또한 싱가포르의 미국 상공 회의소와 함께 칵테일 리셉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그녀의 방문에 대한 언론의 접근은 없었으며 일급 비밀로 유지되었습니다.

펠로시 의장은 주말 성명에서 무역, 코로나19 팬데믹, 기후 변화, 안보, 민주적 거버넌스 등을 논의하기 위해 한국과 말레이시아, 일본도 방문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베이징이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대만을 방문할 수 있다는 뉴스 보도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지난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의 전화통화에서 중국과의 거래에 간섭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중국 정부는 미국이 대만과의 공식 접촉을 수십 년 간의 사실상의 독립을 영구적으로 만들기 위한 격려로 보고 있지만, 미국 지도자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펠로시 미국 정부는 1997년 뉴트 깅그리치 당시 국회의장 이후 대만을 방문하기 위해 선출된 최고위 공직자가 됐다.

펠로시, 싱가폴 상륙, 아시아 투어 시작

바이든 행정부는 “싸울 이유가 없다”고 중국을 안심시키려 했으며 그러한 방문이 미국 정책의 변화를 시사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대만과 중국은 1949년 중국 본토에서 공산주의자들이 내전에서 승리한 후 분열되었습니다. 양측은 그들이 하나의 국가라고 말하지만 정부가

국가적 리더십을 가질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식적인 관계가 없지만 수십억 달러의 무역과 투자를 통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1979년에 외교 승인을 타이베이에서 베이징으로 옮겼지만 섬과 비공식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은 연방법에 따라 대만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수단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워싱턴의 ‘하나의 중국 정책’은 양측의 지위에 관한 것이 아니라 분쟁이 평화적으로 해결되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베이징은 중국이 하나의 국가이고 공산당이 지도자라는 대안적인 “하나의 중국 원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만 방문은 세계 무대에서 미국 특사로서 의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는 펠로시에게 있어 커리어 최고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인권 문제로 중국에 도전해 왔으며 올해 초 대만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Pelosi의 대표단에는 하원 외교 위원회 위원장인 미국 하원 의원 Gregory Meeks가 포함됩니다. Mark Takano, 하원 퇴역 군인 위원회 위원장;

Suzan DelBene, 하원 세입 위원회 부의장; Raja Krishnamoorthi, 하원 정보에 관한 영구 선출 위원회 위원이자 하원 감독 및 개혁 위원회의

경제 및 소비자 정책 소위원회 위원장; 그리고 Andy Kim, 하원 군사외교위 위원.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