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와의 오랜

폴란드와의 오랜 관계로 인해 도쿄 복지 단체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지원합니다.

폴란드와의 100년 역사를 통해 도쿄에 기반을 둔 사회 복지 단체는 러시아의 침공을 피하기 위해 폴란드로 피신한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을 지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약 100년 전 후쿠덴카이는 폴란드 고아들을 받아들였고, 폴란드에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도우면서 일본과 폴란드의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한 조치로 보고 있다.

도쿄 시부야구에서 고아원과 기타 시설을 운영하는 후쿠덴카이(Fukudenkai)의 다카아키 오타(Takaaki Ota, 74) 대표는 “우크라이나 고아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폴란드와 함께 아이들을 도와주고 싶습니다.”

유엔난민고등판무관(UN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에 따르면 5월 29일 현재 약 362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폴란드로 피난처를 찾았다.

Fukudenkai는 폴란드 남부 크라쿠프 시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역이 국제 기차의 터미널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은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기 전에 크라쿠프에 기지를 세웁니다.

일본 기업의 기부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모금된 기금을 폴란드 지사에 전달해 식당에서 우크라이나 음식 무료 식권을 제공하고,

난민센터에 식량,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 지부는 또한 약 100명의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피난처를 찾은 지역 어린이집의 주방 확장을 도왔으며 초등학교에 문구류, 체육복 및 기타 물품을 기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언어 장벽으로 인해 종종 난민들이 일자리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 단체는 크라쿠프 북동쪽 키엘체에서 폴란드어 교실을 열 계획입니다.

후쿠덴카이 폴란드 지사의 요시다 유미(27)씨는 “자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등 장기적 관점에서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6월 1일 현재 후쿠덴카이는 총 약 8,400만 엔의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폴란드와의

잊혀진 역사

요미우리신문
후쿠덴카이 회장 오타 다카아키는 5월 말 도쿄 시부야구에 있는 약 100년 전 폴란드 고아들이 놀던 시설 정원에 서 있다.

파워볼 추천

후쿠덴카이와 폴란드의 인연은 1차 세계대전이 끝난 192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18년에 독립을 되찾을 때까지 폴란드는 러시아 제국의 지배를 받았고, 이는 반대파를 잔혹하게 분쇄했습니다.

독립운동에 가담한 사람들은 시베리아로 보내져 극심한 추위와 굶주림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수의 고아들이 태어난 나라가 되었습니다. 시민이 운영하는 폴란드 구호 위원회는 당시

시베리아에 군대를 파견하고 있던 일본에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후쿠덴카이는 일본 정부의 명령에 따라 일본 적십자사가 다섯 차례에 걸쳐 러시아 극동 지역의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일본으로 데려온 고아 375명을 수용했습니다.More news

후쿠덴카이는 어린이들이 일본에 머무는 동안 견학, 음악 공연 등의 이벤트를 기획하고 과자와 장난감을 선물했습니다.

일부 어린이들은 일본에 도착했을 때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였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