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영국이 미사일을 보내면 서방에 무기에 경고

푸틴, 영국이 미사일을 보내면 서방에 무기에 경고
BBC 특파원의 업데이트: 키예프의 Joe Inwood, James Waterhouse 및 Abdujalil Abdurasulov, Zaporizhzhia의 Laura Bicker 및 Hugo Bachega, Donbas의 Orla Guerin, 모스크바의 Steve Rosenberg
영국, 푸틴 경고에도 키예프에 장거리 미사일 보낼 것
영국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 첫 장거리 미사일을 보낸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서방 국가들이 키예프에 장거리 무기를 계속 공급한다면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이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의 발표는 미국이 우크라이나에도 로켓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힌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영국 정부는 우크라이나군이 앞으로 몇 주 안에 M270 다연장 로켓 발사기 사용법을 훈련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추천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영국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무기적인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데 필요한 필수 무기를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의 전술이 바뀌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도 바뀌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푸틴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다른 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공격이 집중되고 있는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최전선 부대와 시간을 보냈다.

일요일 밤 연설에서 그는 Lysychansk시와 Soledar시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만난 모든 사람, 내가 악수한 모든 사람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y는 또한 Zaporizhzhia 남동부 지역의 군인들에게 영웅으로 묘사하면서 말했습니다.

이 여행은 2월에 전쟁이 시작된 이래 대통령을 위한 수도 키예프를 벗어나는 드문 여행이었습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생중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최신 개발 사항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벤 월러스 미 국방장관은 영국이 첫 장거리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보내고 있다고 밝혔으며, M270 다연장 로켓 시스템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서방 국가들이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무기를 계속 보내면 그의 군대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수도가 몇 주 만에 첫 미사일 공격에 직면하면서 경고가 나왔다. 키예프는 철도 수리 공장이 타격을 입었지만 모스크바는 유럽 국가에서 공급한 탱크를 목표로 삼았다고 주장했다.
대부분의 전투는 동부 돈바스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러시아는 3월 말 키예프에서 철수한 이후 다시 공세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그들의 군대가 가장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Donbas의 도시인 Severodonetsk의 절반을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인데이(Suinday) 전투에서 러시아 소령이 사망했다.More News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의 세르비아 방문이 불가리아, 북마케도니아, 몬테네그로 등 이웃 3개국이 자국 영공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해 취소됐다.
존 케리 기후변화 미국 특사는 우크라이나 분쟁을 석탄 사용을 계속하는 핑계로 삼지 말라고 각국에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