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

푸틴 우크라이 나에서 핵무기 사용하면 ‘결과적’ 미국 대응: 바이든

푸틴 우크라이

토토사이트 미국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핵무기 사용에 대해 엄중한 경고를 보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일요일 60 Minutes에서 인터뷰를 했으며, 이는 대선 이후 처음으로 장기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곳에서 Scott Pelley는 러시아의 “화학 또는 전술 핵무기” 배치 가능성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침공에 당혹스러운 좌절을 겪는다. 바이든의 반응은 냉담했다.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대통령이 말했다. “당신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로 전쟁의 양상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Pelley는 그런 다음 Biden에게 그러한 행동에 대한 미국의 대응이 무엇인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요청했으며 Biden은 이에 대해 알고 있다면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대응이 “결과적”일 것이라고만 강조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가] 그 어느 때보다 세계에서 더 얄밉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의 정도에 따라 어떤 반응이 일어날지 결정할 것입니다.”

푸틴 우크라이

한편 크렘린궁은 푸틴이 대량살상무기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바이든의 경고에 대응했다.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토요일 기자들에게 “교리를 읽어야 한다”고 말했다.

국가의 핵 교리는 핵무기의 사용이 “대량 파괴 무기를 사용하여 러시아 또는 그 동맹국에 대한 침략”이거나 국가가 침략에 직면한 경우 “국가의 존재 자체가 위협을 받을 때” 뒤따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는 근거 없는 증거에 근거해 분리된 돈바스 지역에서 러시아인에 대한 학대를 주장하며 2월 말 우크라이나에서 처음으로

군사작전을 개시했다. 그 사이 6개월 동안 우크라이나군의 대응으로 러시아가 키예프 수도를 비롯한 주요 도시를 장악하는 것을 막았고 몇 가지 큰 차질을 빚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우크라이나 전투기는 9월 8일에 성공적인 반격을 시작하여 하르키우 지역의 수많은 주요 전략적 위치를 해방시켜 러시아군을 도주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지역인 크림반도에 대해 유사한 공세를 계획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가 지원하는 이 지역 정부 관리들이 출동하기 시작했다고 우크라이나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지난주 모스크바의 안심에도 불구하고 크림반도 관리들이 가능한 한 빨리 집을 팔고 러시아로 돌아가려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목요일 러시아 국영 뉴스 채널의 진행자는 러시아 지도자에게 NATO군에 대한 핵 공격 계획을 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글쎄요, 분명히 우리가 러시아 전술 핵무기가 사용되는 시나리오를 연습하기 위한 훈련을 할 때가 되었다고 이미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단지 NATO의 핵협박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생각하며 뛰어다니면 안 된다는 것”이라고 호스트 이고르 코로첸코가 말했다.

“나는 우리의 목표와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안전보장이사회 산하에 핵계획 기반을 설치할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가 이런 식으로 반응해야 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NATO 동맹에서 곧 직접적인 핵 최후통첩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에 NATO의 주요 기반 시설 중 어느 부대와 본부가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