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폐쇄를 유지하기 위해 시 및 구 당국의 거의 절반

학교 폐쇄를 유지하기 위해 시 및 구 당국의 거의 절반
나라에 있는 이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생들이 놀고 있습니다. (타케나카 미키)
아사히 신문이 접촉한 모든 구 및 시 정부의 거의 절반이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학교를 계속 폐쇄할 것이며 일부는 5월 초 골든위크 공휴일이 끝날 때까지 완전히 다시 문을 열 계획이 없습니다.

46개의 현청 소재지와 도쿄의 23개 구 및 기타 주요 도시에 학교 계획에 대해 연락했습니다.

접촉한 74개 지방 정부 중 35개(전체의 47%)가 휴교를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학교

파워볼사이트 이 결정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계속 증가하는

지역에 대한 한 가지 옵션은 3월 초부터 시행해 온 학교 휴교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전염병 전문가로 구성된 정부 패널이 4월 1일 발표한 성명에 따른 것입니다.more news

그러나 36개 시정부는 다음주 새 학기 시작을 앞당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3개 지자체는 오후 5시 기준 미정이다. 4월 3일에 학교를 열거나 닫을지 여부에 대해.

휴교를 이어가는 35개 지방자치단체 중 도쿄구 20곳과 오사카부

사이타마시, 후쿠이시, 구마모토시, 오사카부 사카이시에서는 골든위크 이후까지 개학을 계획하지 않고 있다. 도쿄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도쿄의 23개 구 중 20개 학교가 골든 위크 이후까지 휴교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그 병동에서도 수업이 없는 경우에도 주기적으로 학교에 출석하게 하는 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방 자치 단체들 사이에서도 학생들을 정기적으로 학교에 다니게 하는 다양한 계획이 있습니다.

학교

예를 들어, 사이타마 시 정부는 학생들이 3일에 한 번씩 아침에만 등교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후쿠이시는 평일 오전부터 오후 3시까지 초등학교, 중학교는 오후 4시까지 개학한다.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 동안 학생들은 학교 건물이 열려 있을 때 학교 건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시는 학생들에게 2주에 한 번씩 학교에 오도록 요청할

것이지만 학교 건물은 나머지 시간 동안 열지 않을 것이며 시 정부도 아이들에게 학교가 휴교하는 동안 공원에서 놀지 말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최근 도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도쿄의 23개 구 중 20개 학교가 골든 위크 이후까지 휴교 상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그 병동에서도 수업이 없는 경우에도 주기적으로 학교에 출석하게 하는 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도쿄구 중 가장 많은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는 세타가야구는 4월 6일과 7일 예정된 신학기 개강식과 함께 소규모 학생들의 등교 계획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graders.그러나 그 지방 정부들 사이에서도 학생들을 정기적으로 학교에 다니게 하는 다양한 계획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타마 시 정부는 학생들이 3일에 한 번씩 아침에만 등교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후쿠이시는 평일 오전부터 오후 3시까지 초등학교, 중학교는 오후 4시까지 개학한다.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 동안 학생들은 학교 건물이 열려 있을 때 학교 건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