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물가가 오르면 음식

BBC 조사에

먹튀검증커뮤니티 BBC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물가가 오르면 음식, 연료, 옷을 줄인다.

BBC가 의뢰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치솟는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음식과 자동차 여행을 줄이고 있다고 합니다.

4,011명의 응답자 중 절반 이상(56%)이 식료품 구매를 덜 했고, 같은 비율로 식사를 거르게 되었습니다.
조사 결과는 40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는 가격의 광범위한 영향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옷과 사교 활동에 대한 지출을 줄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정신 건강이 영향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조사 대상의 3분의 2는 지금까지 제공된 정부 지원이 충분하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커져가는 걱정
BBC가 의뢰한 6월 초 영국 성인 4,01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는 경제 상황이 삶과 재정적,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가정의 에너지, 휘발유 및 식품 비용이 모두 크게 증가했으며, 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8명 이상(81%)이 생활비 상승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 당장 그곳에 가서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는 없다’
물가가 왜 이렇게 빨리 오르나요?
가격이 오르는 5가지 이유와 이유
치킨이 점점 비싸지는 이유
비슷한 BBC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69%가 걱정한다고 답한 올해 초부터 우려가 커졌습니다.

최근 결과에서 걱정이 있는 사람의 2/3(66%)는 이것이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절반(45%)이 신체적 건강이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개인은 예산 관리를 위해 추가 변경을 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것은 외출을 줄이거나 이발을 덜 자주 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BBC 조사에

Easington의 자선 활동가 Janine Colwill과 그녀가 이야기하는 사람들에게는 변화가 더 근본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주 일요일에 가족과 함께 일요일 로스트를 위해 종교적으로 모입니다. 하지만 우리 가족과 다른 가족들은 채소를 직접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이런 것들을 걱정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사람들이 지금은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이 푸드 뱅크에 의존하거나 스스로 푸드 뱅크를 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이 돈을 관리하고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발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답자의 약 82%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지난 주에 조명을 껐습니다.
질문한 응답자의 72%가 지난 6개월 동안 차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가 다양한 정도로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대다수(84%)가 지난 6개월 동안 어느 시점에서 옷에 지출한 비용이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약 절반(52%)은 청구서 지불을 돕기 위해 향후 6개월 동안 더 많은 시간을 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More News

영국 최대 슈퍼마켓인 테스코(Tesco)는 5월 28일까지 3개월 동안의 거래 업데이트에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쇼핑객들이 식품을 덜 사고 더 자주 방문하는 등의 습관을 바꾸고 있다는 초기 징후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Ken Murphy 최고경영자(CEO)는 또한 사람들이 주요 밀 수출국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전쟁으로 인해 가격이 치솟은 빵과 파스타를 포함한 제품에 대해 더 저렴한 자체 상표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