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입원 상당히 증가 병원, 선택적 절차 축소

COVID-19 입원 상당히 증가 병원, 선택적 절차 축소: On Ye Kung
싱가포르: 입원한 COVID-19 사례 수가 거의 700명으로 “상당히 크게 증가했다”고 옹예쿵 보건부 장관이 화요일(7월 5일) 말했습니다.

COVID-19 입원 상당히

토토사이트 Ong은 COVID-19 감염의 물결로 인해 병원이 선택적 절차를 축소할지 여부에 대한 Yip Hon Weng 의원(PAP-Yio Chu Kang)의

추가 질문에 답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입원 환자가 700명에 육박할 정도로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는 올해 초 1,700여 건의 입원 환자가 있었던 오미크론 파동의 높이와 비교된다”고 덧붙였다.

“그 당시 우리는 (평소처럼) 15%를 줄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대부분 선택과목인 (평소처럼) 일부 축소를 시작했으며 축소는 약 4%입니다.”

초기 오미크론 파동이 정점에 달했을 때 싱가포르에서는 매일 약 18,000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가 발생했습니다.more news

옹 총리는 의회에서의 초기 대응에서 화요일의 코로나19 확진자는 지난주 화요일보다 약 10% 증가한 12,000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정점이 아니더라도 정점에 가까웠다는 징후가 있으며 이번 주 숫자가 지난주보다 두 배가 되지 않았다는 점에 안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번 주에 24,000 또는 22,000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VID-19 입원 상당히


의료 환경이 다음 물결을 처리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준비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한 Mr Yip의 초기 답변에서 Mr On은 다음 물결을 관리하

는 열쇠는 싱가포르의 병원 수용 능력이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높은 예방 접종과 부스터 적용 범위를 보장하고 의료 기관과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입원이 증가할 경우 수용 인원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 병원은 입원이 필요한 COVID-19 환자의 수가 증가할 경우 전담(중환자실) 및 격리 병상 수용 능력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고 Mr Ong가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COVID-19 치료 시설에 병원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심각한 사례를 위한 “충분한 침대”가 있으며 그러한 COVID-19 치료 시설이

약 25%를 점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시설은 2,000개 이상의 침대에서 약 1,300개의 침대로 “최근에 통합”되었으며 “더 높은 인원 비율”이 있다고 보건 장관은 말했습니다.

이것은 치료 수준의 “상당한 하락” 없이 환자를 병원에서 시설로 더 쉽게 이송할 수 있게 해준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공립 병원은 코로나19가 아닌 환자의 “높은 수요”에 계속 직면하고 있습니다.

옹 씨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우리(COVID-19 치료 시설)가 COVID-19 및 비-COVID-19 환자 모두를 위한 다목적 격리 및 치료

시설이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engkang 커뮤니티 병원의 COVID-19 치료 시설은 이 새로운 모델로 “재구성”되었으며 당국은 다른 시설의 전환을 모색할 것이라고 보건부 장관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