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경고가 시장 불황에 추가되면서 월가 하락

FedEx 경고가 시장 불황에 추가되면서 월가 하락

FedEx 경고가

토토사이트 월스트리트는 경제의 급격한 악화 추세에 대한 FedEx의 경고가 이미 불안한 투자자들을 덜렁거리게 함에 따라 금요일 더 많은 손실로 3개월 만에 최악의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S&P 500은 0.7% 하락했으며 11개 기업 중 2개 업종을 제외한 모든 업종이 적자로 마감했습니다. 벤치마크 지수는 이번 주에 4.8% 하락했으며, 인플레이션에 대한

놀라울 정도로 뜨거운 보고서에 이어 화요일 4.3% 하락에서 많은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큰 주간 하락을 기록한 것은 6월 17일로 끝난 주였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5%, 나스닥 종합지수는 0.9% 하락했다. 소규모 기업의 Russell 2000 지수는 1.5% 하락하여 가장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모든 주요 지수는 이제 지난 5주 중 4주 동안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FedEx는 1분기 회계연도 수익이 사업 부진으로 인해 예상치에 못 미칠 것이라고 투자자들에게 경고한 후 사상 최대의 하루

매도세로 21.4% 하락했습니다. 패키지 배달 서비스도 매장과 사무실을 폐쇄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거대 산업계의 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은 CFO가 회사가 여전히 비용을 증가시키는 공급망

FedEx 경고가 시장 불황에

문제로 곤경에 처해 있다고 말한 후 거래자들이 매도 분위기를 갖도록 도왔습니다. GE 주가는 3.7% 하락했다.

걱정스러운 기업 업데이트는 완고하게 높은 인플레이션과 이에 맞서기 위해 사용되는 더 높은 이자율로 인해 이미 위기에 처한 시장을 강타했으며, 이는 경제를

둔화시킬 것입니다. 월스트리트는 중앙 은행 정책 입안자들의 회의 후 다음 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또 다른 엄청난 금리 인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의 시장 결과에 따르면 투자자들이 주말에 들어갈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1위는 미국 경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올해와 2위의 균형을 살펴보고 모든 시선은 다음 주 연준의 행동에 집중됩니다.” AXS Investments의 CEO인 Greg Bassu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P 500 지수는 28.02포인트 하락한 3,873.33에 마감했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18.7% 하락했다.

다우지수는 139.40포인트 하락한 30,822.42, 나스닥은 103.95포인트 하락한 11,448.40에 마감했다. Russell 2000은 1,798.19에 27.04 포인트를 포기했습니다.

기술주, 은행, 에너지 회사가 가장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Adobe는 3.1%, Bank of America는 1.1%, Chevron은 2.6% 하락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덜 위험한 투자로 간주되는 가정용품 제조업체는 시장의 나머지 부분보다 더 잘 견뎠습니다. 캠벨 수프는 1.3% 상승했습니다.

연준은 40년 만에 가장 뜨거운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키기 위해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고 있지만, more news

이는 브레이크를 너무 세게 밟아 경제를 침체로 몰아넣을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중앙 은행은 올해 이미 네 차례

금리를 인상했으며 경제 전문가들은 연준 지도자들이 다음 주에 만날 때 또다시 3/4 포인트의 엄청난 금리 인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높은 금리는 주식, 특히 더 비싼 기술 부문에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S&P 500 내 기술주는 올해 26% 이상 하락했으며

통신 회사는 34% 이상 하락했습니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벤치마크 지수 내에서 가장 실적이 좋지 않은 섹터입니다.

금리 인상으로 주택 부문도 타격을 받고 있다. 평균 장기 미국 모기지 이자율은 이번 주 2008년 주택 붕괴 이후

처음으로 6%를 넘어섰습니다. 높은 이자율은 이미 타이트한 주택 시장을 주택 구입자들에게 훨씬 더 비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