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BTQ 보도 이후 학교 신문, 저널리즘

LGBTQ 보도 이후 학교 신문, 저널리즘 프로그램 폐지
네브래스카의 한 학교 저널리즘 프로그램과 신문은 창간 54년이 지난 5월에 LGBTQ+ 문제와 프라이드의 달에 대한 정보를 보도하면서 취소되었습니다.

LGBTQ 보도

그랜드 아일랜드의 노스웨스트 공립학교 관리자들은 학교 신문이 LGBTQ+ 관련 주제에 대한 학생 사설을 포함하는 연말호를 게재한 후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고 The Grand Island Independent가 보도했습니다.

LGBTQ 보도

6월호에는 동성애혐오의 역사와 오만월의 기원을 다룬 “오만과 편견: LGBTQIA+”라는 제목의 기사도 실렸다.

교육 위원회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을 폐지한 이유를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고 지역 뉴스 방송국인 KLKN-TV가 보도했습니다.

LGBTQ 보도로 학교 신문 폐지
위에는 6월 26일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지개 깃발이 휘날리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네브래스카에 있는 저널리즘 스쿨 프로그램과 그 신문은 LGBTQ+ 문제와 프라이드의 달에 대한 정보에 대한 신문의 보도로 인해 5월에 취소되었습니다.

이번 중단이 일시적인지, LGBTQ+ 적용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취소되었는지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취소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러나 The Grand Island Independent에 따르면 Northwest Public Schools 이사회의 부회장 Zach Mader는 이전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부적절하다고 본 콘텐츠를 통제할 수 없다면 우리 신문을 폐지하자는 논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는 뉴스 매체에 따르면 “올해 나온 가장 마지막 호에는…일부 사이에서 약간의 적대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본질적으로 LGBTQ인 사설이 있었습니다.”

The Grand Island Independent는 6월호가 5월 16일에 인쇄된 지 3일 만에 프로그램의 직원과 학생들에게 프로그램 취소에 대해 통보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학교신문은 지난 4월 글과 기사에 작가들이 선호하는 이름과 대명사를 실어 표적이 된 바 있다. more news

학군 관리자는 학생들에게 이름만 사용하도록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브래스카 주 ACLU의 LGBTQIA+ 법률 및 정책 고문인 Sara Rips는 KLKN에 따르면 이러한 결정이 학생들의 생각과 성장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이 생각하고 성장하고 배우도록 격려받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LGBTQ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박탈될 때, 우리 주의 저널리즘에 정말 슬픈 날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Rips는 또한 학교가 동의하지 않는 견해에 대해 차별할 수 없다고 언급하면서 교육 위원회가 학교 신문에 게재된 내용에 대한 견해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이 결정에 반대하고 “미디어를 포함한 조직에 연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