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독립 조사에서 직원 교육 문제

Metro 독립 조사에서 직원 교육 문제, 인증 발견
훈련 문제에 대한 Metro의 독립적인 조사는 250개 이상의 철도 사업자에 대한 인증 무효화로 이어진 여러 부서에서 교통 기관 리더에 의해 야기된 면제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WMATA 조사 결과는 목요일 안전 운영 위원회 회의에서 Metro의

Metro 독립

최고 안전 책임자인 Theresa Impastato에 의해 논의되었습니다.

임파스타토는 “조사 결과 철도 운영사에 대한 면제 결정이 2020년 3월부터 철도 수석 부사장과 최고 운영 책임자(COO) 수준의 운영 내에서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포기권을 계속 재발급하기로 한 후속 결정도 운영 중에 있었습니다.”

수백 명의 Metro 사업자들이 재인증을 받지 못했다는 보고가 있은 후, 전 총지배인 Paul Wiedefeld는 지난 5월 자신이 한 달 일찍 퇴직한다고 발표했으며 COO인 Joe Leader는 즉시 사임했습니다.
면제 발행에 대해 전화를 걸었던 Lisa Woodruff는 더 이상 철도 서비스의 수석 부사장이 아니지만 여전히 대중 교통 기관의 관리입니다.
Metro 이사회 의장인 Paul Smedberg는 보고서가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는 사실이 매우 우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이해하기를 바랐습니다.

Smedberg는 조직의 반발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Impastato는 일부 사람들이 재인증 지연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며 리더십 운영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지만 “우선 순위로 확인되지 않았으며” “조직적 사고”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Metro 독립

스메드버그는 “처음에는 이 문제에 대한 지도부의 긴급성이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 우려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Metro의 지속적인 보고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교통 기관 이사회의 Tracy Hadden Loh 수석 이사는 Impastato에 2021년 10월 인증에서 165명의 개인에 대해 물었고 이후 2021년 12월에 일괄 면제를 요청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이 “의심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Impasto는 Metro 책임자들이 7000 시리즈 열차 문제 이후 안전 문제와 운영 팀의 자원보다 우선 순위를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Impastato는 “사실상 워싱턴 메트로레일 안전 위원회(Washington Metrorail Safety Commission)의

교육 및 인증 서비스에 7000 시리즈 장비를 사용하라는 명령의 결과로 어떠한 경우에도 금지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외부 조치로 인해 훈련을 중단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위원회 위원들은 또한 Metro의 경영진이 2021년 10월에도 인증 문제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적절한 채널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정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Impastato는 “우리는 운영 팀 외부에서 결정에 대한 의사 소통의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more news

Loh는 인증 문제의 보고가 필요한 독립적인 검토, 견제 및 균형을 위해 프로세스 개혁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었다는 사실의 조직도 의미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라고 Loh가 말했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COO가 누구인지 외에 다른 변경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