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E-UNDP 캄보디아, 에너지 프로젝트

MME-UNDP 캄보디아, 에너지 프로젝트 진행 상황 검토
광산 에너지부(MME)와 UNDP 캄보디아는 월요일 농촌 지역에서 지속 가능한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의 이행 과정을 검토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는 깨끗하고 저렴하며 안정적인 에너지 접근을 제공하는 과정을 검토했습니다.

MME-UNDP

UNDP 캄보디아 관리는 크메르 타임스에 “라타나키리의 토착 공동체와 캄퐁 츠낭의 톤레삽 호수의 섬 주민들에게 800가구의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다.

Ty Norin, MME 국무장관; 에너지 총무국장, 일본 대사관, 캄보디아 전력청 대표,

Electricite Du Cambodge, Rural Electricity Fund 및 Rural Electricity Enterprises는 프놈펜의 Sunway 호텔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2022년 3월 20일 일본 대사관과 UNDP(UN Development Programme)가 협력 협정을 체결한 후 2년 간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의에서는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논의하고 Kampong Chhnang, Kompong Speu 및 Ratanakiri의

시골 마을에서 배터리로 작동되는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대한 민간 서비스 제공업체의 의견을 수집했습니다.

이 사업은 전국의 모든 마을에 전력을 공급하려는 정부의 정책에 기여할 것이라고 국토부는 발표했다.

MME-UNDP

먹튀검증커뮤니티 유사하게, 민간 서비스 공급자는 부처의 기술 및 정책 지원으로 농촌 전기 기금을 통해 불우한

지역의 전력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계속 투자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농촌 지역의 포괄적인 재생 에너지 접근을 위한 프로젝트의 틀 내에서 UNDP와 광산 에너지부가 시행할 것입니다.

UNDP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1,300가구에 24시간 연중무휴로 안정적이고 저렴한 청정 에너지를 직접 공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 사회는 현재 도로로 접근할 수 없으며 캄퐁 Chhnang 지방의 톤레삽 호수에 흩어져 있는 외딴 섬에 있습니다.

Kratié 및 Stueng Treng 지방의 메콩 강과 최근 Battambang, Banteay Meanchey, Oddor Meanchey 및 Ratanakiri 지방의 농촌 지역이 황폐화되었다고 이 자료는 추가했습니다.

UNDP 상주 대표인 Alissar Chaker는 ‘농촌 지역의 포괄적인 재생 에너지 접근’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캄보디아에서 UNDP와 광산 에너지부는 토착 공동체에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깨끗한 에너지 접근을 제공하는 미니 그리드를 구현했습니다.

Kampong Chhnang 지방의 Tonle Sap 호수에 사는 Ratanakiri 지방과 섬 주민들.

민간 부문 참여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기 위한 기술 솔루션

배포를 보여주는 더 많은 미니 그리드가 배포 중입니다.”

“2021년 7월 UNDP는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5억 명이 청정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과감한 약속을 했습니다.

UNDP는 현대 사회가 원활하게 기능하고 공평하게 발전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에너지 서비스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발전과 빈곤 감소를 가능하게 하는 요소로 에너지에 대한 접근을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