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Seve Ballesteros는 ‘Ryder Cup의

Open Seve Ballesteros는 말하다

Open Seve Ballesteros는

5차례 메이저 대회 우승자인 세브 바예스테로스(Seve Ballesteros)는 7월에 열릴 제150회 오픈 챔피언십을 앞두고 있는 감동적인 BBC 스포츠 팟캐스트에서 “위대한 챔피언이자 라이더 컵의 개척자”로 묘사되었습니다.

2011년 5월 54세의 나이로 뇌암으로 사망한 이 스페인 사람은 Claret Jug에서 세 번이나 우승했으며 격년제로 열리는 미국과의 Ryder Cup 대회에 참가하여 유럽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라디오 5 라이브 팟캐스트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에서 BBC 해설자이자 전 선수인 켄 브라운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Ryder Cup 주간의 심장 박동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의 치핑을 도와주고 어디에서 플레이해야 하는지 알려주었고 당신을 위해 공을 치길 원했습니다.”

Brown은 1974년에 프로로 전향하여 90개의 대회에서 우승한 Ballesteros와 여러 번 플레이했으며 마스터스 2회를 포함하여 자신을 “승리를 향한 과감한 결의”로 “매우 경쟁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Open
먹튀검증커뮤니티

브라운은 “그는 매력적이고 미소를 지으며 관중들과

어울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게임 방식을 바꿨습니다. 유럽에서는 보수적인 게임이었습니다. 당신은 티에서 아이언을 쳤을
것입니다. 갑자기 여기 이 친구가 도그렉을 하고, 깃발을 향해 가고, 어색한 상황에서 2번으로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반점.

“Seve는 화려한 경기를 펼쳤고 우리 투어의 Arnold Palmer였습니다.”

브라운은 1979년 리덤 세인트 앤에서 스페인 선수가 첫 오픈에서 우승했을 때 22세의 발레스테로스와
함께 오프닝 2라운드에서 뛰었습니다.

브라운은 “우리는 리 트레비노와 놀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27번 홀을 마치고 같은
길을 가다가 10번 티에 갔고 Lee는 그에게 ‘이때가 소년들 중에서 남자들을 찾을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람이 우리에게 불어왔고 Seve가 저를 보고 ‘그래, 우리는 소년들의 남자들을 보게 될거야’라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동급이었고, 1언더파였고, 그는 이 환상적인 클로징 스트레치를 가졌다, 15, 16, 17, 18, 65타를 쳤는데 공이 어디로 가는지는 몰랐지만.

“6번째 티에서 코너링을 시도했지만 목표 지점에서 약 70야드 떨어진 14번째 페어웨이에 공을 쳤고 거기에서 완벽한 라인을 가졌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를 보는 것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

Ballesteros가 한 마지막 인터뷰를 진행한 것에 대해서도 언급한 Brow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링크스 골프는 그가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모드였기 때문에 Open이 그가 가장 좋아했던 대회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의 모든 창의성이 나왔습니다. 그는 Open을 사랑했고 그는 Open을 사랑했습니다. 특히 세인트
앤드류스를 사랑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궁극이었기 때문입니다.

“뒤로 갈수록 올드 코스는 더 도전적이었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전략적이었고, 조금 더 꽝입니다.

“트로피에 그의 이름을 올린 것은 최고의 영예였고, 그것은 그의 경력에서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 Seve와
군중 중 누가 더 행복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Ballesteros는 1984년 세인트 앤드류스에서 열린 세 번의 오픈 중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으며 축하하는
지그와 공중 펀치는 올드 코스에서 당시 기록적인 12언더파를 기록하면서 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야구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