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취약성’의 변화하는 역학

Q&A: ‘취약성’의 변화하는 역학

‘미국에서는 COVID가 우리를 뒤흔들기 전까지 집단 불만과 파벌화된 엘리트들이 10년 동안 꾸준히 악화되고 있었습니다.’

Q&A

오래된 토토사이트 취약성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강력한 국가에서도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다고 17번째 취약국 지수를 발표한

평화기금(Fund for Peace)의 프로그램 책임자인 Nate Haken은 말합니다.

New Humanitarian은 올해 다시 Fund for Peace와 파트너십을 맺어 국가의 취약성이 인도주의적 위기를 야기 및 악화시키고, 구호 대응을

복잡하게 하고, 장기적인 개발 의제를 지연시킬 수 있는 방법을 탐구했습니다.

이 Q&A에서 Haken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취약성과 회복력, 취약성의 변화하는 형태, 일부 국가가 갇힌 것처럼 보이는 “취약성 함정”,

그리고 대유행이 건강 위기 이상인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새로운 인도주의자: 올해의 취약 국가 지수는 전염병이 취약성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려줍니다. 우리는 경제, 건강 또는 사회적 지표를

보고 있으며, COVID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지표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Q&A

Haken: 솔직히 말해서, COVID의 영향과 12개 지표에 걸친 연쇄적이고 복합적인 영향은 취약성과 회복력에 대한 나의 가정에 도전했습니다.

팬데믹이 닥치기 전에 저는 강력한 의료 시스템, 안정적인 경제, 탄탄한 기반 시설을 갖춘 국가가 보건 위기 상황에서 더 잘 대처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질병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물결에서는 전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취약성을 사회, 경제, 정치, 안보 차원에서 광범위하게 바라보는 우리의 접근 방식을 확실히 검증했습니다.

뒤돌아보기의 일환으로 우리는 COVID의 연쇄 효과를 매핑하기 위해 일련의 회귀를 실행했으며 COVID 확산, 경제 침체, 시위 및 시위 사망자

사이에 상당한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국가는 이러한 효과 중 하나 또는 다른 것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습니다. 일부는 4가지 모두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정책 입안자들이 잘 살펴보아야 할 것은 이상치입니다.

그 악순환을 피할 수 있었던 나라와 그 이유는? 경제와 공공 서비스 지표에 답이 있지 않다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다른 지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네이처 메디신(Nature Medicine)의 최근 보고서 결과와 일치합니다. “건강은 건강 관리 이상이며 집단적으로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는 건강한 인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범정부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뒤에 남겨두지 않고 위기에.”

취약한 상태 지수는 앞으로 이러한 복잡성을 통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새로운 인도주의자: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COVID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취약성의 변화하는 형태를 포착하기 위해 방법론을 어떻게 조정했습니까?

예를 들어, 지표를 추가/제거했거나 각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를 확장했습니까?

Haken: 방법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세 분석이 가능하도록 수년 동안 일관되었습니다.

12가지 지표를 더 잘 측정하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새로운 소스를 찾는 동안 작은 변화가 있었지만 실제로 측정하는 것을 변경하지 않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