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Buffalo

Uvalde, Buffalo 가족 증언 후 반자동 소총 구입 연령을 높이기 위한 하원 투표: 라이브 업데이트
하원 청문회는 배우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를 비롯한 국회의원과 옹호자들이 총기난사 사건 이후 미국 총기법을 개혁하기 위해 열렬한 탄원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Uvalde Buffalo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 하원 의원들은 4 학년, 부상당한 아들을 돌보는 어머니 및 부모를 포함하여 대량 총격 생존자들의

신랄한 증언에 이어 반자동 소총을 구입할 수있는 최소 연령을 18에서 21로 높이는 것에 투표했습니다. 10살 딸을 잃었다.

하원은 총기 밀매를 단속하고 범프 스톡을 금지하며 총기의 안전한 보관을 요구하는 총기 개혁 조치의 일환으로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이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우리 아이들 보호법으로 알려진 이 법안은 공화당이 총기 법안을 막을 수 있는 충분한 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통과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원으로 향합니다.

법안은 주로 정당 표결에 따라 하원을 223-204로 통과시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번 투표는 최근 뉴욕주 버팔로와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이후 미국의

총기법을 강화할 것을 의회에 촉구한 지지자들(배우 매튜 맥커너히까지 포함)의 전면적이고 감정적인 추진 끝에 이뤄졌습니다.

5월 24일 우발데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에서 죽은 척하기 위해 살해된 친구의 피로 자신의 몸을 더럽힌

11세의 미아 세릴로(Mia Cerrillo)는 수요일 아침 총기 문제에 대한 하원 감독 개혁 위원회 청문회에서 증언한 12명의 목격자 중 한 명이었다. 폭행.

그녀는 사전 녹화된 비디오에서 의원들에게 구조대가 도착하기 전까지 78분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그리고 총기 난사에서 살아남은 후 학교에 가는 것이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Uvalde Buffalo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또 그럴 것 같냐는 질문에는 고개를 위아래로 흔들며 “네”라고 답했다.

파워볼 추천 그녀의 증언은 아무리 감동적이라도 의원들을 확고한 입장에서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민주당원은 총기

난사를 방지하기 위해 총기 규제를 지지하는 반면, 대부분의 공화당원은 그러한 조치가 수정헌법 2조에서 보장하는 헌법상의 보호를 훼손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원에서 다수를 차지하는 민주당원들은 또한 폭행 무기를 금지하고 배경 조사를 강화하며 법원이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협이 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총기류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적색기” 법안을 통과시키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법안은 민주당이 필리버스터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공화당 10표를 얻지 못한 상원에서 장애물에 부딪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당적 상원 의원 그룹은 위험 신호 법, 정신 건강 및 학교 안전에 중점을 둔 더 좁은 총기 규제 패키지를 협상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특히 지난 달 텍사스와 뉴욕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이후 총기 폭력에 대응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겸손한 총기 개혁 이상의 것이 통과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유권자들은 범죄와 총기에 대한 조치를 원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유권자들이 이번 주 예비선거에서 범죄에 대해 걱정한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